라디오홈쇼핑

 도로는 물론 주차장까지 번잡하기 이를 데 없는 도시에서 운전자는 늘 사고의 위험에 노출돼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도로 위 무언의 목격자 역할을 담당하는 블랙박스가 필수품으로 자리잡으며 빠르게 보급되고 있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블랙박스는 예기치 않은 교통사고와 그에 따른 각종 분쟁에서 시시비비를 가리는 대안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라디오홈쇼핑'본점에서는 다양한 디자인 및 성능의 블랙박스를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라디오홈쇼핑 측은 "블랙박스는 크게 전방을 감시하는 1채널, 전·후방을 동시에 감시하는 2채널 블랙박스로 구분된다"며 "주행이나 주차 시 생길 수 있는 모든 사건사고로부터 재산을 보호해주는 최신 블랙박스는 화질이 선명하며 설치가 간편해 사용을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라디오홈쇼핑은 현재 전방용 카메라가 탑재된 블랙박스를 하나 구입 시 하나를 무료로 선물하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그 외 전후좌우 280도를 커버하며 차량 번호판까지 선명하게 보이는 풀 HD 화질과 야간 적외선 LED 기능이 탑재된 최신형 2채널 블랙박스 등 차종에 맞는 다양한 블랙박스를 세일가에 판매하고 있다.  

 온 가족의 안전과 재산을 책임져줄 블랙박스, 라디오홈쇼핑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보면 어떨까.

 라디오홈쇼핑은 LA 웨스턴과 8가, 로데오 갤러리아 몰에 위치한다.

▶문의: (213)388-1004
▶주소: 833 S. Western Ave., #27 LA CA 9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