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한인타운에서 가장 가까운 렉서스 딜러인'렉서스 베버리힐스'(Jim Falk Lexus of Beverly Hills)는 1년 중 최대 쇼핑 기간인 연말을 맞아 'December to Remember'세일을 전개한다. 세일 기간 동안 할인은 물론, 리베이트·인센티브·이자율 등 풍성한 혜택을 통해 렉서스의 '드림카'를 최저가에 쇼핑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렉서스 베버리힐스(Jim Falk Lexus of Beverly Hills)는 연말을 맞아 스페셜 할인 프로그램 행사인 'December To Remember' 세일을 실시한다.  

 오는 1월3일(화)까지 이어지는 December To Remember 세일 기간동안 렉서스 베버리힐스는 모델에 따라 0.0%~0.9%이자율(60개월), 7백50달러~2천달러 리베이트, 첫달 페이먼트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존 김 한인 세일즈 디렉터(사진)를 필두로 총 12명의 한인 세일즈맨이 포진하고 있는 렉서스 베버리힐스는 연말 세일 기간 동안 한인 커뮤니티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김 세일즈 디렉터는 "December to Remember 연말 세일은 렉서스를 가장 좋은 조건으로 쇼핑할 수 있는 기회"라며 "언제 방문하셔도 한국어로 친절한 서비스를 받고 시승도 직접 해보실 수 있다"고 밝혔다.  

 김 세일즈 디렉터는 이어 "리스부터 할부까지 가장 저렴한 가격에 렉서스 오너가 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한인분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 베스트 셀링카 톱3 
▷ 더 크고 단단해진 '뉴 RX'
 한 해 동안 한인들로부터 가장 큰 관심을 받은 모델은 11년만에 풀체인지된 렉서스의 4세대 SUV 모델인 뉴 RX다.

 길이 4890mm·전폭 1895mm로 더 크고 단단해진 뉴 RX는 스핀들 그릴이 한층 강렬해졌으며, L자 형상의 LED 헤드라이트가 장착된 것이 특징이다. 뉴 RX는 또한 렉서스 최초로 트렁크 엠블럼 근처에 손을 대면 문이 자동으로 열리는 '터치리스 파워백', 운전자가 운전에 집중할 수 있도록 앞 유리창에 다양한 정보를 보여주는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등 새로운 기술이 적용됐다.

 존 김 세일즈 디렉터는 "렉서스의 넘버원 베스트 셀링 모델인 뉴RX의 풀체인지 모델이 출시돼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렉서스 베버리힐스에서 좋은 가격과 조건으로 뉴 RX를 구입 또는 리스하신 한인분들이 많아 보람을 느낀 한 해였다"고 밝혔다.

 뉴 RX의 라인업은V6 3.5L 엔진을 장착한 RX 350과 350 F 스포츠, 그리고 하이브리드 모델인 450h, 450h F 스포츠로 구성된다.

 ▷실속 럭셔리 세단 '뉴 ES 350'
 렉서스의 패밀리 세단인 '뉴 ES'도 불티나게 팔린 모델 중 하나다. 뉴 ES 350은 렉서스 특유의 고급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 넓은 실내공간과 승차감, 첨단 편의 안전사양 등으로 한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경제적인 모델 'CT200h'
 연비를 따지는 운전자들에게는 복합연비 42마일을 자랑하는 컴팩트 해치백 하이브리드 모델 'CT200h'가 사랑을 받았다.  

 CT200h는 렉서스 디자인의 상징인 스핀들 그릴과 동급 최초로 투톤 컬러 디자인, 강화된 편의 안전사양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CT200h는 또한 F스포츠 트림도 운영한다. F스포츠는 메쉬 그릴, 블랙 컨트라스트 루프, 리어 스포일러, 투톤 처리된 17인치 트윈 스포크 알로이 휠, 스포츠 튜닝 서스펜션 등을 장착해 성능과 디자인 모두 역동성을 강조했다.

 ◈ 중고차도 최고 
 렉서스 베버리힐스는 새 차뿐 아니라 전 메이커를 아우르는 중고차도 판매하고 있다.

 존 김 세일즈 디렉터는 "렉서스 베버리힐스가 100마일 내 렉서스 딜러십 중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에 중고차를 판매하고 있다. 모든 중고차는 렉서스가 품질을 인증한 검증된 차"라고 소개하며 "웹사이트에서도 중고차 매물을 확인할 수 있다. 연도·마일리지·옵션 그리고 가격을 따져볼 때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라 전했다.

 또한 "이제 렉서스 하면 많은 분들이 제일 먼저 Jim Falk Lexus of Beverly Hills를 떠올릴 정도로 한인 커뮤니티에서 고속 성장을 달성하고 있다"며 "렉서스 베버리힐스와 함께할 열정적인 세일즈맨도 모집한다"고 덧붙였다.


 ▲한국어 문의: (818)403-9493
 ▲주소: 9230 Wilshire Blvd., Beverly Hills CA 9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