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는 대한민국 건강식품업계 최초로 매출 1조원을 달성했다. 정관장 브랜드의 판매호조로 역대 최대 실적으로 1조 클럽에 이름을 올렸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KGC 인삼공사의 매출 1조원 달성은 날로 치열해지는 건강기능식품 시장 상황을 고려할 때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브랜드 신뢰도가 높은 정관장 홍삼 매출이 크게 늘었고, KGC인삼공사가 트렌드에 맞춰 발빠르게 제품을 다양화하고 신제품 개발에 총력을 다한 결과 매출 1조원을 달성할 수 있었다"는 것이 KGC 인삼공사의 분석이다.  

 연말 선물로도 인기가 높은 정관장 홍삼의 매출 고공행진은 연말연시를 맞아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KGC인삼공사 미주법인에서는 대한민국 건강식품업계 최초 매출 1조원 달성을 기념하여 '연말 고객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정관장의 베스트셀러인 홍삼정을 일년 중 가장 큰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토)까지 진행되는 이번 연말 고객 사은 행사에서는 ▶홍삼정 240g 2개 구입 시 홍삼정 120g, 1개 구입 시 홍삼정 50g 증정 ▶기타 제품 200달러 이상 구입 시 홍삼정 50g, 150달러 이상 구입 시 홍삼정 30g을 무료로 증정한다.

 대한민국 대표 홍삼 브랜드 정관장의 홍삼정은 매년 100만병 이상 판매되는 베스트셀러다. 15초에 1병 꼴로 판매될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연말 고객 사은 행사는 홍삼정을 푸짐한 혜택과 함께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개인 구매 수량 제한 없이 여러 개를 구입해도 그에 상응하는 홍삼정이 추가 증정되므로 친척 친지들에게 필요한 연말연시 선물 구입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듯하다. 아울러, 홍삼정 이외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구매 금액에 따라 홍삼정을 무료로 증정한다.

 박진한 KGC인삼공사 미주법인장은 "올 한해도 정관장 제품을 믿고 애용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으로 대한민국 건강식품업계 최초 매출 1조원을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기념하여 마련된 연말 고객 사은 행사를 통해 특별하고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은 물론 건강까지 함께 선물하시기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미 전역 정관장 가맹점 및 지정 판매처에서 진행된다. 단,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구매를 원하는 이들은 서둘러 공식 판매점을 방문하기를 권하고 있다. 행사 및 정관장 제품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당사 웹사이트(www.kgcus.com/ko)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562)860-2323, www.kgcus.com/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