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에 울려퍼지는 캐롤과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트리…

 성탄절이 사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거리마다 축제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다.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을 위한 특별한 성탄 선물을 계획하고 있다면, 작지만 그 이상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지닌 주얼리에 주목해보자.

 진품 보석 21년 전통의 다이아몬드의 명가 '씨씨 다이아몬드'(CC Diamond·대표 크리스티 조)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월 한달간 최대 40%에 이르는 할인전을 전개한다.

 선물 시즌을 맞아 씨씨 다이아몬드가 자신있게 내놓은 크리스마스 스페셜 아이템은 사랑과 보호, 나아가 영원한 행복을 상징하는 다이아몬드 목걸이다.  

 씨씨 다이아몬드는 겨울과 연말의 로맨틱한 감성과 잘 어울리는 2부 다이아몬드 로즈목걸이를 490달러, 1.2부 다이아몬드 로즈골드 목걸이를 350달러 세일가에 한정 판매하고 있다. 핑크빛이 살짝 감도는 로즈골드와 영롱한 다이아몬드를 섬세하게 세팅해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티 조 대표는 "다이아몬드 목걸이는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기 때문에 연말연시 선물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라며 "파격가에 선보이는 고품질 다이아몬드 목걸이는 주는 사람에게도, 받는 사람에게도 최고의 선물이 될 전망"이라고 전했다.

 씨씨 다이아몬드는 로즈골드 다이아몬드 목걸이뿐 아니라 다양한 주얼리들을 갖추고 연말까지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씨씨 다이아몬드는 또한 다이아몬드 업그레이드, 리세팅 또는 리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D-E-F  컬러·VS 등급 3 EX(GIA)의 고급 다이아몬드를 온라인보다 좋은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조 대표는 "1캐럿 이상의 다이아몬드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다시 세팅해 착용할 수 있다"라며 "다이아 주변에 시그니티를 세팅해 다이아몬드를 부각시키거나 화려함을 더하는 식의 리세팅 또는 리디자인에 대한 관심과 문의도 높은 편"이라고 덧붙였다.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씨씨 다이아몬드는 코리아타운플라자 3층에 위치한다.

 "다이아몬드로 영원한 사랑과 행복을 선물해보세요~"

▲문의: (213)387-8700

▲주소: 928 S. Western Ave., LA CA 9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