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새해가 밝았다. 나이에 한 살을 더 보태야 한다는 슬픔도 잠시. 주위를 둘러보면 나이보다 젊고 깨끗한 동안 피부를 뽐내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는 사람도 있기 마련이다. 새해를 맞아 동안으로 남기 소망하는 여성들의 발길은 자연스레 '닥터 JP 에스테틱'(JP Aesthetics)으로 이어지고 있다. 닥터 JP 에스테틱은 피부 나이를 거꾸로 돌려줄 동안 피부 만들기 프로젝트를 선보이기 때문이다. 탄력, 주름, 잡티 관리부터 보톡스, 필러까지 최신 시술을 타운 최저가에 제공하는 JP 에스테틱과 함께 야속한 세월을 우아하고 아름답게 맞서보면 어떨까?  

 닥터 JP 에스테틱에 따르면 새해에는 주름이나 처진 피부의 개선을 통해 노화의 흔적을 지워내려는 여성들의 문의가 부쩍 늘어난다.

 조앤 매니저는 "피부야말로 관리하기 나름이다. 노력한만큼 노화 속도를 늦출 수 있다"며 "닥터 JP 에스테틱은 보다 젊고 아름다운 외모로 새해를 맞이하려는 고객분들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파격적인 가격에 세일하고 있다"고 밝혔다.

 ◈ "나이야  멈춰!" 에이지 브레이커

 닥터 JP 에스테틱이 추천하는 첫번째 패키지는 바로 '에이지 브레이커'(Age Breaker)다.

 에이지 브레이커란 이름 그대로 얼굴과 목의 잔주름을 한 번의 시술로 리프팅해주는 최신 시술법이다. 줄기세포를 투여해 늙고 노화된 피부 세포 자체를 근본적으로 개선해주는 것이 특징. 리프팅뿐 아니라 잡티 제거와 물광까지 일석삼조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시술 시간은 약 2시간30분 정도 소요된다.

 가장 효과가 좋기로 입소문이 난 에이지 브레이커는 오는 1월 말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닥터 JP 에스테틱은 에이지 브레이커 시술 시 1천달러 상당의 필러 2개를 무료로 선물한다.

 ◈ 마법처럼 '쫙'…즉석 리프팅

 즉석 리프팅은 수술 없이 원하는 부위를 당겨주는 시술이다.

 V라인, 팔자주름, 눈가 등 평소 고민이었던 모든 부위에 적용 가능하다. 기존의 실 리프팅은 타이트닝 효과가 위주였으나, 새로운 실을 적용해 특정 부위를 효과적으로 당겨주는 것이 즉석 리프팅의 장점이다.

 일상생활에 지장 없이 단 30분만에 드라마틱한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는 4천달러 상당의 즉석 리프팅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1천300달러에 제공된다.   

 ◈보톡스·필러, 타운 최저가 
닥터 JP 에스테틱은 또한 보톡스와 필러를 세일가에 제공한다.

 보톡스는 6달러, 쥬비덤·레디어스·레스테렌 등의 필러는 350달러, 얼굴의 콜라겐을 촉진해 근본적인 볼륨을 개선해주는 '볼륨 주사'도 타운 최저가인 500달러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닥터 JP 에스테틱은 성장 세포인자를 주입해 근본적인 탈모 원인을 해결해주는 '스마트 탈모시술법'(Harvest Hair PRP 2회·모낭주사 2회, 1천500달러), 얼굴의 중심을 세워 입체적이면서도 또렷한 인상을 완성해주는 '엣지 코 만들기'(900달러 → 350달러), 여드름케어(시크릿 3회·IPC 3회·Acne Shot 3회·Hydroimpact2회, 999달러), 피부 겉과 속의 멜라닌 색소를 제거해주는'화이트닝 패키지'(IPL 2회·Pastelle 4회·VIT-C 투여4회·쿨 토닝 마스크4회, 799달러), S라인 몸매를 연출해주는 'I-Lipo'(8회, 699달러) 등을 파격 세일가에 선보인다.

 한편, 닥터 JP 에스테틱은 피부의 근본적인 개선을 목표로 미주 한인들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있다. 모든 시술은 20년 이상 경력의 원장이 직접 진행한다.


▶문의: (213)738-5550
▶주소: 3183 Wilshire Blvd., #182A LA CA 9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