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아 새 옷을 갖춰입는 풍습인 '설빔'은 설 명절의 큰 기쁨 중 하나다.

  LA 한인타운에 가벼운 지갑 걱정 없이 한국옷을 쇼핑할 수 있는 새로운 할인매장이 선보여 화제다.

 웨스턴가에 한달전 그랜드 오프닝을 알린 '한국 상품 할인 판매장'(사장 안장현)은 그 이름 그대로 한국옷을 필두로 한 한국 상품을 세일가에 제공하는 곳이다.

 안장현 사장은 "한국 상품 할인 판매장은 행사 한 번 하고 사라지는 가게가 아니라, 오래도록 한인들에게 고품질의 한국 물건을 싸게 공급하는 매장"이라고 소개했다.

 한국 상품 할인 판매장에 들어서면 누구나 두 눈이 휘둥그레질법하다. 무려 2만장에 이르는 한국 옷과 상품들이 사이즈와 계절별로 전시돼 있기 때문이다.

 이곳에서는 켐브리지 등 한국 유명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 10달러 대에도 마음에 드는 옷을 다양하게 쇼핑할 수 있어 가족뿐 아니라 주변 소중한 이들을 떠올리게 한다.

 대표 상품은 켐브리지 바람막이 잠바(19.99달러), 한국산 츄리닝 한 벌(34.99달러), 한국산 면 T셔츠(9.99달러), 패딩 조끼(15달러), 남자 바지(3장 50달러), 여자 레깅스(3장 9.99달러) 등이다.

 또한 한국 상품 할인 판매장은 한국 옷뿐 아니라 한국 상품도 갖추고 있다.

 추천 제품은 추운 겨울을 따끈하게 데워줄 한국산 정기장판. 전자파 없는 전기요(180x135cm)는 29.99달러, 황토 참숯 온열매트는 99.99달러 파격가에 특별 세일한다. 전기장판은 한 달동안 한정된 물량으로 판매하니 뜨끈한 전기장판과 함께 따뜻한 겨울나기를 원한다면 발길을 서두르자.

 안장현 사장은 "한국 상품 할인 판매장에서만큼은 상상 불가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마음껏 쇼핑하실 수 있다. 한인들과 호흡하는, 믿을 수 있는 쇼핑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LA를 넘어 미국에서 제일 싼 가격에 옷과 여러 상품을 판매하는 가게로 자리매김하는 것이 최종 목표"라고 전했다.

 한국 상품 할인 판매장은 웨스턴 선상 1번가와 2번가 사이에 위치한다.

 영업시간은 쉬는 날 없이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7시30분까지.  

 "1년 365일 지갑이 얇아도 양손은 묵직한 한국 상품 할인 판매장이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문의: (213)800-5721

▶주소: 127 S. Western Ave., LA CA 90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