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 BBQ, 무제한 통화와 문자에 이어 무제한 레이저 시대가 도래했다.  

 한인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리젠 성형외과'(Regen Cosmetic Group & Laser·원장 이제니)는 주름, 모공, 잡티, 피부 탄력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완벽하게 해결해주는 '올 유 캔 레이저'(All You Can Laser)를 선보여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제니 원장은 "젊고 깨끗한 피부는 모두의 소망이다. 특히 나이에 한 살이 더 보태지는 연말연시에는 피부 고민을 해결하여 환골탈태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으시다. 그런데 피부 고민이란 것이 주름, 모공, 탄력 ,잡티 등 복합적인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에 다양한 피부 고민을, 피부가 완전히 새로워질 때까지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올 유캔 레이저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원장은 이어 "LA 최초의 무제한 레이저는 리젠이 연말을 맞아 특별히 선보인 이벤트였지만,  고객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문의가 집중돼 프로모션을 한 달 더 연장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달 말일까지 연장 실시되는 리젠 성형외과의 올 유 캔 레이저를 이용하면 모공, 주름, 탄력, 피붓결, 여드름 흉터, 기미, 주근깨 등을 치료하는 레이저를 6개월간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다.

 가격도 2000달러로 저렴한 편. 제공되는 레이저 또한 프락셔널, 라임 라잇, 제네시스, C6, M/N, Omni Lux, Cryo 등으로 다양하다.

 이제니 원장은 "치료에 꽤 긴 시간이 소요되는 짙은 기미나 여드름으로 고민인 고객들에게는 올 유 캔 레이저를 적극 추천드린다. 매주 레이저 치료를 받을 경우 7~8천달러 상당이 드는 시술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받으실 수 있다. 올 유 캔 레이저로 피부가 환골탈태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꼭 잡으시길 기대한다"고 조언했다.  

 올 유 캔 레이저와 더불어 리젠 성형외과가 새롭게 출시한 패키지들도 인기몰이중이다.

 입가, 눈가, 팔자주름, 피부 전반적인 탄력과 볼 처짐 등을 개선하고 싶다면 '트리플 파워 리프팅'에 주목하자. 듀얼 리프팅(1회), V  리프팅(2회), R/F 케어(3회)의 6단계 리프팅에  Co2와 애프터케어 1회가 무료로 제공되어 더욱 빠르고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가격은 기존 3천800달러에서 1천800달러 내린 2천달러.

 콜라겐을 빠르게 재생시켜주는 미세 레이저 박피술인 '프락셔널 레이저'도 세일중이다. 기미와 주근깨 개선, 미백 효과, 모공, 블랙해드, 각종 흉터, 귤껍질 피부 개선에 효과적이다. Co2레이저, 애프터케어, 옴니럭스가 각 3회씩 제공되며 마이크로 니들 2회도 무료로 포함돼 있다. 프락셔널 레이저는 60% 내린 1000달러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리젠 성형외과의 이제니 원장은 정확한 진단과 효과적인 시술 제안을 통해 최고의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16년 남가주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심사위원으로 위촉되기도 한 이제니 원장이 이끄는 리젠 성형외과는 올림픽과 아드모어, V.I.P 플라자 2층에 위치한다.  

 ▶문의: (213)915-0101

▶주소: 3030 W. Olympic Blvd., #251 LA CA 9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