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 오토 바디샵


자동차를 운행하다 보면 크고 작은 사고가 발생해 차량이 파손되기 마련이다. 그래서 자동차 바디샵은 미국 생활에 있어 꼭 필요한 업소다.

 LA 피코 대로와 세인트 앤드류스 플레이스에 위치한 'a1 오토 바디샵'(a1 Auto Collision Center·대표 마이크 유, 조셉 김)은 가벼운 스크래치부터 교통사고로 인해 피해를 입은 차량들을 새차처럼 말끔하게 원상 복귀시켜주는 실력파 업소로 한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년 이상 경력의 자동차 베테랑들인 마이크 유·조셉 김 대표가 이끄는 a1 오토 바디샵은 최신 장비와 확실한 기술력, 라이프타임 워런티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내세운다. 연일 전 메이커의 자동차들이 이곳에 즐비하게 늘어서 있는 이유다.

 a1 오토 바디샵은 또한 자동차 사고로 인한 모든 문제들을 일사천리로 해결해준다. 토잉부터 보험 클레임, 차 정비 및 수리, 렌터카 등을 한번에 처리해주는 원스톱 토탈 서비스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a1 오토 바디샵에 따르면, 자동차는 고객의 안전과 직결되는 만큼 정확한 데미지 진단이 가장 중요하다. 이와 함께 바디팀과 페인트팀이 차량의 문제를 새것처럼 완벽 복원할 수 있느냐로 각 바디샵의 실력을 가늠할 수 있다.

 LA 최고 실력자들로 구성된 a1 오토 바디샵의 마이크 유와 조셉 김 대표는 "완벽 복원은 기본이고, 모든 고객들이 120% 만족하고 돌아가실 수 있도록 퀄리티 높은 최고 서비스와 최저 가격을 제공, 고객들의 자동차와 주머니를 안전하게 지켜드리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a1 오토 바디샵은 한인타운뿐 아니라 LA, OC 등 사고 현장에 신속한 출동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내 과실이건, 상대의 과실이건 관계없이 자동차 사고는 누구에게나 속상한 일이다. 여기에 보험, 토잉, 렌터카 등 사고로 인해 처리해야 하는 여러 문제들까지…

 누구에게나 골칫덩이인 자동차 사고에 대한 해결책은 신뢰할 수 있으며 실력과 친절한 서비스를 겸비한 우수 바디샵을 만나는 데 있다.  

 신속, 정확, 친절한 서비스를 약속하는 a1 오토 바디샵은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영업한다. 

▲문의: (323)733-2299

▲주소: 3163 W. Pico Blvd., LA CA 90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