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 글로벌 CEO'최고 경영자 프로그램 제4기 수강생 본격 모집

7월27일부터 5주간 옥스포드 호텔…김영찬 연대 상남경영원장 특강   


 "최고 경영인 모임에 초대합니다."

 미주 한인사회의 대표적인 최고 경영자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 '연세 글로벌 CEO'(이하 YGCEO)는 제4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YGCEO는 대한민국의 명문사학인 연세대가 해외 기업인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특별 교육 프로그램이다.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YGCEO 총연우회가 공동주최하고 해외교포 경제&무역단체 옥타(OKTA)·연세대 남가주 총동문회가 후원하는 YGCEO 제4기는 오는 7월27일(목)부터 총 5주간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매주 목·금·토요일 실시된다.

 YGCEO 4기 홍보 및 경영전략특강을 위해 LA를 방문한 김영찬 연세대 상남경영원장은 "남가주 한인 경제계의 의견을 수렴해 4기 커리큘럼을 구상할 것"이라며 "무엇보다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경영자가 되는 데 필요한 경영, 경제, 인문, 사회, IT 지식에 관한 갈증을 해소하고 글로벌 CEO로서 요구되는 창의적 마인드를 창출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상남경영원은 FT 선정 위탁경영자과정부문에서 아시아 1위를 수상했으며 73개의 프로그램과 424개의 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김 상남경영원장은 "YGCEO 총연우회가 미주 한인사회의 질적 발전과 재교육을 위한 주춧돌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또 소피 박 YGCEO 총연우회 회장은 "이제까지 모두 105명의 졸업생이 배출됐으며 한인사회의 경제 리더로서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면서 "이번에도 최고 수준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돼 수강생들에게 뜻깊은 교육이 될것"이라고 말했다. 

 ▣YGCEO 과정은
 2014년 연세대와 옥타가 주축이 되어 시작됐다. 연세대의 창학 이념과 옥타의 동포사회를 위한 공익사업에 대한 의지가 부합되어 만들어진 전문경영인을 위한 단기 교육과정이다. 커리큘럼은 마케팅, 인문학, 교육학, 빅데이터, 리더십, 국제경영학 등 순수 인문학부터 실용학문 등을 폭넓게 아우른다. 수강자격은 미주 지역에서 기업경영 및 사업 활동을 펼치고 있는 CEO 및 고위관리자, 혹은 이에 준하는 자이다. 등록비는 4천달러이며 과정을 마치면 연세대 동문자격이 부여된다. 수강 신청은 전화 및 YGCEO 총연우회 웹사이트, 또는 이메일로 할 수 있다.

▶문의: (213)536-1905, info@ygceous.com
▶웹사이트: www.ygceous.com

김영찬 연세대하교 상남경영원장과 소피박 YGCEO 총연우회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