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라는 말을 들으면 불로장생(不老長生), 무병장수(無病長壽)가 저절로 떠오른다. 100세 시대가 도래한만큼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나이 드는 방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가운데 미주 한인들의 불로장생을 염원하는 '불로장생 한방 건강클리닉'이 LA 올림픽가에 개원해 화제다. 천종산삼의 명가 '심마니 장성훈의 천종산삼'이 운영하고 중국 본토의 한방과 임상으로 병을 다스리는 허향란 원장이 이끄는 불로장생 한방 건강클리닉을 소개한다.

 청정지역에서 자생한 천종산삼을 직접 채취하여 공급하는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에서 '불로장생 한방 건강클리닉'을 지난달 초 개원했다.

 불로장생 한방 건강클리닉은 침과 뜸, 한약, 산삼 등을 제공하는 한방 병원이다. 중국 본토 출신의 허향란 전문의를 초빙해 체계적인 한방 진료서비스를 전개한다.

 장석훈 대표는 "천종산삼을 긴세월 취급해오면서 한인들의 건강을 지키는 한방병원의 필요성을 늘 느껴왔다. 전문적인 한방 진료와 천종산삼이 어우러진다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 대표는 이어 "불로장생 한방 건강클리닉은 이윤 창출에 목적을 두지 않는다. 각종 통증과 질환으로 고통받는 한인분들이 누구나 부담 없는 비용으로 편안히 치료받을 수 있는 한방병원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이 최종 목표"라고 밝혔다.

 불로장생 한방 건강클리닉은 중국 연변 출신으로 북경, 상해, 사천 소재 대형병원에서 내과과장을 역임하며 풍부한 임상경험을 쌓은 허향란 원장이 진료한다. 중국 병원 재직 당시 수년에 걸쳐 한국을 방문, 중의학을 강의하기도 했다. 또한 중의 관련 논문과 의료서적을 다수 저술한 바 있는 유명인사다.

 허향란 원장은 내과를 전문으로 신경통, 당뇨, 중풍, 불임, 산후병, 전립선, 피부병 등을 전문으로 치료한다.

 허 원장은 "중의학은 양방과 한방을 겸하는 입체적인 종합 의료를 지향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30여년동안 수많은 환자들을 치료하며 얻은 임상경험을 적극 발휘하여 미주 한인들에게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또한 "중의학은 고대부터 전해져 내려온만큼 역사와 전통이 깊지만, 현대인들에게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처방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전통과 현대가 가미된 신 처방으로 한인 사회에 공헌하고 봉사할 것"이라며 "특히 어디서도 못 고쳤던 병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꼭 불로장생 한방 건강클리닉을 찾아주시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불로장생 한방 건강클리닉에서는 또한 허 원장의 비방으로 제조한 보약이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름하야 '불로장생'.

 장석훈 대표가 직접 채취한 천종산삼 30년 근 이상에 녹용 30돈, 야생 불로초 외 각종 한약재를 다린 보약이다. 불로장생은 허약한 콩팥의 기능을 강화하고 신장 기능을 강화해 요실금, 빈뇨·요절박·잔뇨 등의 소변이상, 전립선 등에 탁월하다. 뿐만 아니라 피곤하고 힘 없는 이들이 복용하면 빠르게 원기를 북돋아준다. 3일이면 효과를 볼 수 있을 정도로 뛰어난 효능을 발휘한다.

 미주 한인들의 불로장생, 무병장수를 염원하는 불로장생 한방 건강클리닉은 LA 한남체인 건너편,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 옆에 위치한다.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과 불로장생 한방 건강클리닉이 미주 한인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겠습니다."

▶문의: (213)388-1234

▶주소: 2717 W. Olympic Blvd LA CA 9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