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 백화점


 원스탑 쇼핑센터 '웨스턴 백화점'이 파격적인 봄맞이 플로어 대세일에 돌입한다.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새단장한 웨스턴 백화점의 이번 플로어 세일은 오는 2월 17일(금)부터 19일(일)까지 3일동안 진행된다.

 '한국인의, 한국인을 위한, 한국인에 의한' 원스톱 쇼핑몰인 웨스턴 백화점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한국 최신 유행 상품들을 다량 확보하고 원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세일 품목은 우리 체형에 꼭 맞는 △여성의류 △부인복 △니트 △속옷 △남성복 △신발 △가방 △화장품 △선물센터 △금·은·시계 △액세사리 △아동복 등을 아울러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꽃집, 청과물, 옷 수선업소 등 웨스턴 백화점 내 전 매장이 이번 플로어 세일에 참여한다.

 백화점 측은 "한인의 체형에 가장 잘 맞고, 한인이 선호하는 상품을 가장 많이 구비한 웨스턴 백화점 내 전 업소는 세일 기간 동안 모든 품목을 대폭 할인된 가격을 제공, 세일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백화점측은 "한국 쇼핑의 메카인 동대문 시장을 그대로 재현해놓은 웨스턴 백화점에서 그리운 고향의 정취와 향수도 느끼시고, 만족할만한 알뜰 쇼핑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웨스턴 백화점에는 여성의류, 부인복, 니트, 남성복, 여자신발, 가방, 핸드백, 각종 화장품, 꽃집, 백양, 쌍방울, 금은시계, 액세서리, 옷 수선집, 아동복, 아기신발, 스넥샵, 청과물 등 총 46개 부스가 입점해 있다.

 24시간 시큐리티와 넓은 단독 주차장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쇼핑을 돕는 웨스턴 백화점은 LA 한인타운의 중심지인 웨스턴과 9가에 위치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일요일도 정상 오픈한다.

 "새로운 계절, 가벼운 지갑으로도 봄 분위기를 물씬 내고 싶다면 웨스턴 백화점을 찾아주세요."

▲주소: 870 S. Western Ave. LA CA 9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