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동인비'는 대대적인 광고나 홍보 없이도 제품력을 바탕으로 입소문이 난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다. 우수한 효과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국인은 물론, 중국인 관광객 요우커, 그리고 미주 한인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모공이 눈에 띄게 넓어지고 생기를 잃어가는 환절기 피부에 진한 홍삼 에너지를 불어넣고 싶다면 LA가주마켓플레이스에 위치한 동인비 브랜드 스토어를 찾아보자.     

 ◈홍삼 응축수로 '촉촉'

 토너, 에센스, 크림 구분 없이 물은 화장품에 있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다. 화장품에 함유된 성분을 비율별로 나열해놓은 전성분표를 가만히 들여다보면 '정제수'라는 것이 첫번째 자리를 차지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 정제수가 바로 물이다. 품목에 따라 보통 60~80%, 많게는 90% 이상을 점유하기도 한다.

 이렇듯 물은 화장품의 가장 중요한 구성성분이지만, 미용 효과는 '맹탕'이다. 정제수란 말 그대로 단순히 불순물을 제거한, 정제시킨 물에 지나지 않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는 물부터 다른 화장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동인비는 정제수 대신 6년근 홍삼의 고온스팀 증기를 응축시킨 '홍삼 응축수'를 기반으로 한다. 그결과 피부 보습,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 등 차별화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한다. 더불어 동인비의 핵심 성분인 특허받은 홍삼오일은 식약처로부터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동인비 측은 "홍삼이 피부노화 방지, 보습 강화, 기미·주름 개선 등에 뛰어난 효능이 있는 것은 이미 여러 연구를 통해 널리 알려진 사실"이라며 "동인비는 KGC 인삼공사의 독보적인 연구와 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라고 소개했다.

 또한 "높은 재구매율에서 짐작할 수 있듯 동인비는 우수한 효능, 그리고 경쟁 브랜드인 여타의 한방 화장품 브랜드와 비교해 착한 가격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높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랑받는 대표 제품

 *동인비 진에센스(50ml)

 동인비를 대표하는 브랜드의 베스트 셀링 제품은 '동인비 진에센스'다. 홍삼 10뿌리당 한방울만 얻어지는 귀한 홍삼오일이 담겨있다. 진한 영양성분과 보습성분을 채워 피부 근본을 세워주고 피부 겉 탄력과 속 탄력을 이중으로 강화시켜준다. 또한 피부의 늘어짐을 막아 탄탄한 라인을 가꾸어주는 등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한다.

 *FDA 승인 '선케어'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한국 화장품 가운데 FDA가 승인한 선케어는 동인비가 유일하다.

 동인비 측은 "FDA 승인 여부가 중요한 이유는 화장품 박스에 기재된 성분이나 효능 등이 실제 제품의 그것과 일치하는지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라며 "동인비의 선케어는 FDA 승인을 받은 제품들이어서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동인비의 선케어 라인업은 △홍삼 유효 성분과 3색 마블링 파우더가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폭신한 감촉의 신제품인 '바운싱 마블 선팩트'(SPF 50+/PA+++) △홍삼 유효성분과 수분이 가득한 젤리 제형의 '퍼펙트 젤리 선팩트'(SPF 50+/PA+++)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의 '퍼펙트 선크림'(SPF 50+/PA+++) 등이다.

 특히 동인비는 신제품 바운싱 마블 선팩트의 출시를 기념해 기존 선팩트인 '동인비영 쿠션비비'(SPF 50+/PA+++)를 Buy 1 Get 1 Free에 제공한다. 광채가 흐르는 유빛 피부로 연출해주는 동인비영 쿠션비비의 알뜰 쇼핑 찬스를 놓치지 말자.

 *동인비초 클렌징 밤(140ml)

 '동인비초 클렌징 밤'은 동인비 판매 3위를 기록하고 있는 브랜드 인기 제품이다. 홍삼 오일의 마사지와 딥클렌징 효과로 맑고 촉촉한 피붓결이 살아나는 것이 특징. 홍삼오일의 우수한 보습효과로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피부 흐름을 개선해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깜짝 SALE SALE SALE

 동인비는 오는 3월12일(일)까지 보름동안 특별 세일을 전개한다. 겨울과 봄사이, 피부 컨디션이 흐트러져 고민이 많은 미주 한인들에게 동인비의 효과를 널리 알리자는 취지다.

 행사기간 동안 동인비는 '동인비영 쿠션비비'(SPF 50+/PA+++)와 서울대 출신 의사들이 만든 리더스 마스크팩을 하나 구입 시 하나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1달러 이상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네이처스 클렌징 티슈와 동인비 10% 할인쿠폰을 선물한다. 지급받은 10% 할인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후에 사용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동인비 구입 고객을 위한 푸짐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150달러 이상 구입 고객에게는 메마른 피부에 활력과 촉촉한 영양감을 선사하는 93달러 상당의 '초에센스’(50ml) , 200달러 이상 구입 고객에게는 얇고 노화되기 쉬운 눈가를 탄력 있게 가꾸어주는 113달러짜리 ‘동인비초 아이크림’(25ml) , 350달러 이상 구입 고객에게는 피부 본연의 힘을 높여주는 220달러 상당의 홍삼 안티에이징 에센스 ‘동인비 진에센스’(50ml)를 선물한다.

 동인비의 미주 1호 브랜드 스토어는 LA 웨스턴과 5가, 가주마켓플레이스  2층에 위치하며, 동인비 외에도 랑, 스킨푸드, 이니스프리, 잇츠스킨, 페리페라 등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문의: (213)908-5224

▶주소: 450 S. Western Ave., #216 LA CA 90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