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월드

 
겨울이 스치고 지나간 피부에는 그 흔적이 남기 마련이다. 수분 부족으로 인한 잔주름부터 굵은주름, 칙칙해진 피부톤, 푸석하게 늘어진 탄력까지...새봄을 산뜻하게 맞이하고 싶다면 전세계 유명 화장품 공인딜러 '코스메틱 월드'에서 화장대를 재정비해보자. 70달러 상당의 크리니크 세트가 선물로 안겨지는 행운도 기다리고 있다.

 '코스메틱 월드'(Cosmetic World)에서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크리니크(Clinique)의 선물 증정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크리니크 제품을 28달러 이상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70달러 상당의 풍성한 선물이 덤으로 따라온다.

 총 7가지의 보너스 선물은 ▲풍부한 거품과 부드러운 사용감의 폼 클렌저인 '린스-오프 포밍 클렌저' ▲잠자는 사이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모이스처 써지™ 오버나이트 마스크' ▲미세주름과 잔주름, 스킨톤, 탄력을 개선해주는 나이트크림인 '크리니크 스마트 나이트™ 커스텀-리페어 모이스처라이져' ▲새틴한 피니시의 '롱 라스트 립스틱'(밤부핑크) △잉크처럼 강렬하고 또렷한 '퀵라이너™ 포 아이즈 인텐스'(인텐스 블랙) ▲한 올 한 올 속눈썹에 깔끔하게 발리는 '하이 임팩트™ 마스카라(블랙)' ▲파스텔 톤의 코스메틱 백 등을 포함한다
 뉴 시즌에 가장 잘 어울리는 7가지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된 크리니크의 보너스 선물세트는 한정된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니 참고하자.

 크리니크 쇼핑팁

 화장대를 뷰티 아이템으로 가득 채우는 것은 상상만 해도 기분 좋은 일이다. 화사한 봄날의 피부와 룩을 완성해줄 크리니크의 '잇' 아이템을 소개한다.

 ▲크리니크 소닉 시스템 퓨리파잉 클렌징 브러쉬 

 피부과 전문의의 스킨케어 노하우와 스위스의 첨단 기술이 만나 탄생한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 분당 9천 번의 음파 전동으로 손 세안만으로 놓칠 수 있는 피부 속 미세먼지와 메이크업, 피지 등 노폐물을 말끔히 정화시켜준다. 탁월한 세정력은 물론, 브러시 회전 없이 음파진동을 전달하는 방식이어서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하게 작용한다. 하나의 브러시에 두 가지 효과가 담긴 듀얼 브러시 헤드는 T존은 꼼꼼하게, U존은 부드럽게 부위별 맞춤 클렌징이 가능하다. 사용 즉시 피붓결이 매끈해지고 피부톤이 환해지며 투명한 윤기를 되찾는 효과가 있다.

 크리니크 소닉 시스템은 퓨리파잉 클렌징 브러시 외에도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피부의 유분 및 불순물을 관리해주는 '안티-블레미쉬 솔루션 딥 클렌징 브러쉬 리필' ▲민감한 피부 전용 클렌징 브러시인 '엑스트라 젠틀 브러쉬 리필' ▲균일한 피부톤과 피붓결을 연출해주는 '에어 브러시드 피니시 리퀴드 파운데이션 스펀지 헤드' ▲헤드의 동글동글한 비즈와 물결 모양 웨이브가 부위별로 마사지 강도를 조절해주는 '마사지 트리트먼트 어플리케이터' 등으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클래리파잉 로션+DDM

 크리니크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일명 'DDM',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처라이징'이다. 전세계에서 5.2초에 한 병씩 판매되는 전설적인 모이스처라이져로 흡수가 빠르고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새로워진 DDM은 피부 보호막을 54% 강화시켜 2배 더 많은 수분을 공급한다. 우리 몸의 성분 중 하나인 요소 성분이 피부 보습 인자로 작용하며 해바라기씨, 보리, 오이에서 추출한 식물 복합체가 더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크리니크의 DDM은 피부 타입에 따라 로션 제형과 유분감 없는 젤 유형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클래리파잉 로션'은 세안 후, 그리고 DDM 전에 사용하는 기능성 토너다. 아침·저녁 세안 후 화장솜에 묻혀 얼굴 전체와 목을 닦아주면 피부 표면의 죽은 각질과 과잉 피지를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 본연의 빛을 되찾아준다. 이후 보습 성분이 더욱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피부 보호막을 강화시켜준다. 클래리파잉 로션은 건성·건복합성·지복합성·지성 등 피부 타입에 따라 만나볼 수 있다.

 코스메틱 월드 

 한국에서 품절대란을 일으킨 '치크팝' 블러셔, 수분을 빠르게 공급하는 동시에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모이스춰 써지 페이스 스프레이' 등 크리니크의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다. 또한 크리니크 외에도3랩·SK-II·바비브라운·크리스찬 디올·클라란스·시세이도·에스티 로더·라프레리·겔랑·달팡·끌레드뽀보떼 등 유명 뷰티 브랜드를 전개한다.

▶문의: (323)734-0777, (213)908-0171
▶주소:올림픽 갤러리아 몰(3520 W. Olympic Blvd., #220)
            마당몰 1층(621 S. Western Ave.,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