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로암 유황온천

 환절기 건강을 지키는 해법 중 한 가지가 바로 온천이다. 뜨끈한 물 속에 몸을 푹 담그면 체온이 올라가면서 감기몸살을 비롯해 환절기마다 찾아오는 비염 등 각종 면역질환에 강해진다.

 오는 주말에는 여러 온천 가운데서도 물 좋기로 소문난 '실로암 유황온천'(Siloam Retreat Center)을 찾아보자.

 레이크 엘시노에 위치한 실로암 유황온천은 LA에서 자동차로 70마일, 한 시간 정도를 내달리면 당도할 수 있다. LA에서 가장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온천 중 한 곳으로 50여년의 무구한 역사를 자랑한다.특히, 모든 시설을 새롭게 리모델링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천연 미네랄 유황온천을 즐길 수 있게 돼 온천 애호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물이 매우 매끄러우며 유황냄새가 진하게 나는 실로암 유황온천수는 피부노화 방지·각종 성인병·당뇨·고혈압·신경통·부인병·관절염 외 각종 피부질환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땅 속 깊은 곳에서부터 온천수를 타고 올라온 유황이 수은, 납 등 체내 중금속과 결합, 독성이 혈액이나 뼈에 침투하지 않고 배설되도록 돕는 해독 및 정화작용이 매우 뛰어나다.

 업소 측은 "천연 미네랄 유황 온천은 혈액순환뿐 아니라 피부질환, 뼈 근육 강화, 변비, 탈모방지, 콜레스테롤 억제 등 다방면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며 "만성 관절질환이나 골다공증, 신경통, 근육통으로 고생하는 어르신들도 만족할만한 치료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소개했다.

 온천수 중에서도 가장 높은 효능을 나타내는 유황온천수는 이외에도 ▷콜레스테롤 억제 및 혈전분해 작용 ▷말초모세혈관과 뇌동맥 항진 효과 등을 보이며 최고의 치료효과를 지닌 온천수로 명성을 굳히고 있다.

 한국인 주인이 운영하는 실로암 유황온천은 월~금요일 1인당 15달러, 토~일요일 20달러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본지에 게재된 광고를 첨부해 가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자(연휴 제외).

 한편, 실로암 유황온천은 숙박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넓은 객실 내 욕탕에서도 온천수를 프라이빗하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전체 16개의 객실 중 패밀리룸도 준비되어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이 즐기기에 좋을 뿐 아니라 바비큐 그릴 시스템, 50명 이상 예배실 등의 시설을 완비하고 있어 교회 및 단체 모임에도 안성맞춤이다.

 더불어 골프, 낚시, 카지노, 아울렛, 열기구 등 다양한 시설이 근접해 있어 주말 여행지로도 제격이다.

 실로암 유황온천은 15번 프리웨이 사우스 선상 메인스트릿에서 내려서 우회전, 네번째 스톱 사인에서 우회전, 오른쪽에 위치한다.


▲ 문의: (951)245-9500
▲주소: 215 West Graham Avenue Lake Elsinore, CA 92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