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 한줄도'신선+건강+맛'

생생 김밥&분식

 간편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표방하는 '패스트 프리미엄'(Fast-Premium)이 새로운 외식 트렌드로 떠올랐다.

 패스트 프리미엄은 패스트푸드와 프리미엄이 합쳐진 말로 분식이나 버거, 배달음식 등 평소 간편하게 즐기는 메뉴에 프리미엄 가치를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를 일컫는다. 단순히 한 끼를 때우는 것이 아니라, 간편하면서도 풍족하고 고급스러우며 건강한 메뉴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반영된 외식의 경향이다.

 LA 한인타운에서 패스트 프리미엄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곳은 웨스턴 가에 위치한 '생생 김밥&분식'이다.

 (구)코끼리 분식 자리에 지난해 6월 오픈한 생생 김밥&분식은 착한 가격에, 간편하게, 그러나 건강한 패스트 프리미엄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신생 맛집이다. 

 내부 공간은 그레이, 블랙, 우드를 주요 컬러로. 모던하면서도 깔끔하게 꾸며졌다. '분식집'이라 하기엔 괜스레 미안해지는 이유는 단지 쾌적한 분위기 때문만은 아니다. 주문 즉시 조리하는 프리미엄 김밥, 직접 빚은 만두, 직접 뽑은 면발까지 생생 김밥&분식은 새로운 차원의 패스트 프리미엄 메뉴들을 선보인다.

 대표 메뉴인 김밥은 속이 꽉 차 더욱 푸짐하다.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만을 사용해 주문 즉시 조리한다. 밥의 양은 줄이고 속재료를 알차게 넣은 것이 특징.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추었기에 바쁜 일상에 쫓겨 끼니를 거르거나 인스턴트 식품을 먹기 일쑤였던 한인들에게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인기몰이중이다.

 생생 김밥&분식 측은 "식재료에 돈을 아끼지 않는다. 재료의 신선함이 맛을 결정하기 때문"이라며 "웬만한 메뉴는 여기 다 있다. 김밥, 냉면, 우동, 찌개… 어떤 음식을 주문해도 기분 좋고 맛있게 먹고 갈 수 있는 곳"이라고 말했다.

 생생 김밥&분식은 넓은 메뉴 선택의 폭도 장점이다.

 주력 메뉴인 김밥 외에도 함흥냉면, 우동, 만두, 세트 메뉴, 아침 메뉴 등을 갖추고 있다. 특히 아침 메뉴는 푸짐한 반찬을 곁들여 오전 6시부터 10시까지 5.99달러부터 즐길 수 있다.  

 함흥냉면과 김밥 전문점인 생생 김밥&분식은 코리아타운플라자 건너편, LA 9가와 웨스턴 인근에 자리한다.

 영업시간은 주 7일 쉬는 날 없이 오전 6시30분부터 밤 11시까지.

 "생생이란 이름처럼 프레시한 음식으로 승부하겠습니다."

▶문의: (323)733-0900

▶주소: 901 S. Western Ave.,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