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종산삼원

 "중장년의 아름다움과 행복은 건강에 달려 있습니다. 건강은 곧 면역력을 의미하구요. 면역력 하면 뭐니뭐니해도 천종산삼입니다." 

 부에나파크 오렌지도프 애비뉴에 위치한 '천종산삼원'은 미 동부 19개주에서 자생하는 천종산삼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는 곳이다.

 천종산삼원의 장기오·장영숙 부부는 "천종산삼은 하늘의 천기와 땅의 지기를 저장한 만병통치약으로 귀하게 취급됩니다. 산삼을 복용하면 원기와 면역력이 보강돼 생명력과 활력이 넘치는 중장년의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것이야말로 건강하고 아름답게 나이들어가는 진정한 웰에이징(Wellaging)이 아닐까요?"라고 전했다.

 이곳 천종산삼원에서 만날 수 있는 천종산삼들은 충청북도 괴산 출신의 장기오 대표와 인디언 심마니들이 웨스트 버지니아주 애팔래치아 산맥, 켄터키주, 오하이오주 일대의 국유림과 사유림에서 정식으로 허가를 받고 채심한 삼이다. 

 천종산삼의 대표적인 효능으로는 △면역력 강화 △원기 보강 △항암 작용 △심장 기능 강화 △노화 방지 △당뇨 △혈압 △간심장 △허약체질 개선 및 증전 △정력 증강 △갱년기 장애 △신경과민 △알러지 및 폐기능 개선 △기억력 강화 등이 널리 알려져 있다.

 천종산삼원이 추천하는 복용법은 생삼을 씹어먹는 방법과 달여서 먹는 방법 두 가지가 있다. 생삼은 뇌두를 제거한 후 최대한 오래 씹어 먹고, 건삼은 약탕기나 슬로쿡으로 24시간 달인 물을 마시며 재탕을 하고 남은 삼은 꿀에 찍어 먹으면 된다. 

 ◈천종산삼 50% BIG 세일

 한편, 천종산삼원은 4월 한달간 빅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기간 동안 모든 천종산삼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삼의 가격은 나이에 따라 천차만별이지만, 보름 분량의 생삼 35뿌리는 100달러, 건삼은 200달러부터 준비되어 있다. 한 뿌리에 수천만원을 호가하는 한국산 천종산삼보다 가격이 10배 이상 저렴해 귀국 및 효도 선물로도 인기가 높다.  

 더불어 4월 한 달간 생삼이나 건삼을 400달러 이상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70달러짜리 최상급 녹용 한 박스, 생삼이나 건삼 800달러 이상 구입 시 150달러 상당의 생 로얄젤리(1kg)를 추가로 선물하니 참고하자. 

 천종산삼원은 부에나파크(7342 Orangethorpe Ave #A-102)에 위치한다. LA에도 갤러리아 마켓(3250 W. Olympic Blvd., #115) 1층에서 체험관을 운영 중이다.   

 "천종산삼과 함께 한인들 모두 99세까지 88하게 사는 것이 우리 부부의 꿈입니다."

▲문의: (562)400-0072, (213)382-9191 
▲주소: 7342 Orangethorpe Ave., #A-102, Buena 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