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마사지로 피로·통증·독소 '안녕~'

스파 에센시아

 한 주간 수고한 당신, 이번 주말에는 스스로에게 주는 선물의 의미로 잠깐 시간을 내 마사지를 받아보면 어떨까.

 LA 올림픽 가에 위치한 '스파 에센시아'(Spa Essencia·원장 이혜경)는 마사지를 잘하기로 유명한 집이다.

 NBA의 전설 매직 존슨이 스파 에센시아의 오랜 단골. 테라피스트들의 시원한 손맛이 그리워 매직 존슨은 주 1~2회 꼭 이곳을 찾는다는 후문이다. 그뿐 아니라 여러 셀레브리티가 스파 에센시아의 단골이라는 것이 이해가 될 만큼 이곳 여성 테라피스트들은 온 몸을 시원하게 잘 만져준다.

 가장 유명한 프로그램은 딥티슈 마사지(Deep Tissue Massage)다. 근육과 골격, 특히 심부 근육 조직에 자리잡은 근육과 근막의 통증 부위를 중점으로 관리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통증을 완화해준다. 특히 척추, 목, 어깨, 허리 부위 근육, 오십견, 팔저림, 담결림, 요통 등에 효과적이다. 뻐근하다 못해 결리고 굳어 있던 몸이 마사지를 받고 나면 며칠 푹 자고 일어난 것처럼 즉시 개운해진다.

 반면 스웨디시 마사지(Swedish Massage)는 보다 섬세하고 부드러운 터치가 특징이다. 육체적인 회복과 정신적인 안정을 기대할 수 있다.

 2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여성 테라피스트들은 평소 통증이 있던 부위를 정확히 짚어낸다. 가장 아프고 불편했던 곳을 귀신같이 알아내 풀어준다. 고객의 몸 상태에 따른 최적의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스파 에센시아는 한 번 방문한 고객들의 재방문율이 높기로 유명하다. 스파 에센시아의 또다른 특별함은 한의사인 이혜경 원장에 있다. 이 원장으로부터 몸의 상태를 정확히 진단 받고, 침이나 부황 등의 한방 치료를 지압과 병행해 받을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스파 에센시아는 딥티슈 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 외에도 △풀 바디 마사지 △아로마 에센셜 오일 마사지 △치료 마사지 △스톤 마사지 △타이 마사지 △부황 △이어 캔들 등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이혜경 원장은 "통증과 피로는 삶의 질을 떨어뜨린다. 여기저기 아프고 몸이 무거운 분들은 꼭 오셔서 타운 최고로 솜씨가 좋은 테라피스트들로부터 마사지를 받아보시길 기대한다. 통증, 피로, 스트레스를 날려보낼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스파 에센시아는 올림픽과 윌턴 코너에 위치하며, 예약제로 운영된다.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문의: (323)733-8889

▶주소: 3523 W. Olympic Blvd., LA CA 90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