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포차

 집으로 향하기 전, 소주 한 잔으로 하루의 피로를 달래기…해보지 않은 사람은 그 맛을 모른다.

 이런 '퇴근길 소주 한 잔' 하면 공식처럼 떠오르는 곳이 바로 포차다. 삼삼오오 모여 술을 기울이다보니 한 잔이 두 잔 되고, 두 잔이 석 잔 되는 법이지만, 부담 없는 가격으로 입맛 당기는 안주를 식사 삼아 술의 여유를 즐기기엔 포차만한 곳이 없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은 웨스턴 가에 위치한 '별포차'다.

 작년 겨울 재개장한 별포차는 맛있는 안주와 술, 그리고 낭만이 있어 기분 좋을 때는 기쁨을 더해주고 슬플 때는 위로가 되어주는 곳이다.

 단순히 이름만 별포차인 것이 아니라 별포차에는 실제로도 '별'들이 가득하다. 먼저 천장에는 별 장식이 영롱한 빛을 비추고 있고 벽면에는 유재석, 싸이, 김연아 등 셀레브리티와 어벤저스 히어로들의 그림이 걸려 있어 별들과 함께 술을 마시는 기분에 젖어든다.

 특히 별포차가 애주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이유는 화끈한 해피아워 이벤트에 있다.

 모든 술과 안주를 요일이나 시간에 관계없이 하루종일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것. LA의 밤을 즐기는 명소로 떠오른 별포차는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술을 포함한 모든 메뉴(메뉴판에서 *이 표시된 안주와 생맥주는 제외)를 반값에 세일한다. 이어 오후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는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별포차 주인장은 "모든 주류와 90여가지 안주를 주7일, 요일에 관계없이 최대 50% 세일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며 "싸고, 맛있고, 서비스까지 팍팍 쏘는 별포차가 여러분의 청춘과 낭만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또 하나!  

 별포차는 또한 첫 번째 주문에 한해 참이슬 한 병을 시키는 고객에게 추가 한 병을 무료로 선물한다. 할인된 가격에 Buy 1 Get 1 Free 프로모션이 중복으로 적용되니 참고하자.

 별포차 단골고객들이 인증하는 이곳 최고의 안주는 술맛을 돋우는 매콤한 '소등갈비찜'과 '치즈불닭', 고소한 맛이 일품인 대창볶음', 익숙하면서도 색다른 맛의 '김치파스타'등이다.

 한편, 별포차는 발렛이 필요 없는 넓은 주차장을 확보하고 있다. 지상과 지하를 합쳐 총 130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대형 텔레비전을 통해 NBA, MLB 다저스 경기 등 각종 스포츠 중계도 진행하고 있다.

 별포차는 LA 웨스턴과 12가에 위치한다.

 "별포차에서 가벼운 주머니 걱정 없이 한 잔의 술과 맛있는 안주로 스트레스와 근심을 달래보세요~"

▶문의: (323)737-0071

▶주소: 1144 S. Western Ave., #107 LA CA 9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