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출신의 할리우드 배우 니콜 키드먼이 자국민 중 가장 부유한 연예인으로 선정됐다.

25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 측은 24일 발표된 '2017 파이낸셜 리뷰 리치 리스트(2017 Financial Review Rich List)' 중 일부를 발췌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니콜 키드먼은 호주에서 가장 많은 자산을 보유한 연예인에 선정됐다. 그의 자산은 3억 4700달러(약 3879억 원)이다.

액수로 보면 어마어마한 돈인데, 순위에서는 거의 맨 마지막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 매체는 "만으로 올해 나이 49살이 된 니콜 키드먼의 자산은 이번 조사에서 전체 97위에 해당하는 수치이다"고 했다. 

한편, 니콜 키드먼은 지난 17일 개막한 제70회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했다.

경쟁부문 초청작 '더 킬링 오브 어 사크리드 디어'로 레드카펫을 밟은 그는 남편이자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컨트리 가수 키스 어번과 함께 모습을 드러내 화제를 모았다.  

니콜 키드먼은 톰 크루즈와 지난 1990년 결혼했지만 사이언톨로지를 신봉한 톰 크루즈로 인해 2001년 이혼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이혼 직후에는 두 사람 사이의 입양 딸인 이사벨레 크루즈와 입양 아들 코너 크루즈는 톰 크루즈와 함께 살았다. 

디지털 콘텐츠부 wayne@sportsseoul.com 

사진ㅣ니콜 키드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