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자동차 

  6가길을 따라 한인타운에서 다운타운 방향으로 달리다 보면 하얀 간판 하나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웨스트레이크와 6가 코너에 위치한 'LA 자동차'(LA Motors·대표 모성주)가 그 주인공이다. 1만5천 스퀘어피트 규모에는 구매욕구를 당기는 새차와 중고차들이 가지런히 주차돼 있다. 

 LA 자동차는 지난 2005년 봄 출범한 자동차 매매 전문 업소다. 한인 커뮤니티에도 널리 알려지기는 했지만 히스패닉을 비롯한 타인종들에게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다. 

 LA 자동차는 새차와 중고차를 취급하는데, 최고가 매입과 최저가 판매를 원칙으로 승부한다. 특히 온라인 판매와 타인종을 대상으로 한 거래가 워낙 활발해 중고차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정도다. 

 모성주 대표는 "LA자동차는 중고차 가격을 잘 쳐드리기로 유명하다. 중고차 매매가 활발하다보니 시세보다 높은 가격으로 중고차를 매입하고 있다"라며 "한인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카멕스와 비교해도 경쟁력이 높다. 이곳에서 더 많은 돈을 가져가실 수 있다"고 힘주어 말했다. 

 LA 자동차는 취급하는 모든 중고차에 대해 세이프티와 워런티 서비스를 철저히 하기 때문에 더욱 믿고 매매할 수 있다. 

 새차 최저가 판매 또한 LA자동차의 장점을 부각시키는 요소다. 

 특히, 메모리얼 데이를 기점으로 레이버 데이까지는 신차를 좋은 조건에 구입할 수 있는 자동차 쇼핑 시즌이다. 각 메이커마다 경쟁적으로 리베이트와 이자율을 내걸기 때문에 이 시기를 잘 이용하면 할인된 가격에 원하던 차량을 장만할 수 있다. 

 이달 기준 한인들의 선호도가 높은 자동차 메이커들의 할인 행사를 살펴보면 현대는 미 진출 30주년을 기념해 최대 6천750달러 리베이트, 렉서스는 최대 5천달러 리베이트, 도요타는 0 다운페이먼트·0% 파이낸셜 등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효철 사장은 "여름에는 좀 더 유리한 조건에 신차를 구입 또는 리스할 수 있다. 메이커나 모델에 따라 다르지만 무이자 할부, 리베이트, 보너스 캐시 등의 혜택이 풍성해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큰 절약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효철 사장은 이어 "LA자동차는 리퍼럴 및 리핏 고객들로 운영되어온 신용의 회사"라며 "앞으로는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과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한인분들에게 LA자동차를 더욱 널리 알리고 서비스하는 모범 업소가 될 것"이라 덧붙였다. 

 LA 자동차는 다운타운 인근 6가와 웨스트레이크 코너에 위치한다.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최저가 판매, 최고가 매입, 믿을 수 있는 LA자동차로 오세요~"

▶문의: (213)365-1114, (213)413-9000
▶주소: 1930 W. 6th St., LA CA 90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