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SAT Academy


 SAT와 코딩전문학원인 'Dr.SAT Academy'(원장 킴벌리 김)는 다가오는 방학을 맞아 여름학기를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강사진으로 현직 교수들이 포진되어 있는 Dr.SAT Academy는 차별화된 강의 및 커리큘럼을 통해 학생들의 고득점 취득과 대학교 진학을 도와주기로 유명하다.

 특히, 유태인 교수인 DR.Levy는 18년간 Dr.SAT Academy에서 SAT 영어만 전문으로 강의하고 있다. 지금까지 명문대에 합격한 한인 학생들 중 그의 개인지도를 받지 않은 학생이 드물 정도로 LA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SAT 영어 강사 중 한 명으로 손꼽힌다.

 SAT 수학의 경우 현재 UCLA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는 Dr. Ahmed가 강사로 나선다.

 킴벌리 김 원장은 "수학의 이론부터 응용까지 가장 쉽고 간단하게 풀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여름방학동안 정통 수학교수님인 Dr. Ahmed의 강의를 듣고 나면 수학 시험 고득점의 길이 여릴 것"이라고 소개했다.

 김 원장은 이어 "또한 코딩은 7세 이상이면 반드시 배워야 하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과정"이라며 "S/W 교육의 핵심이자 향후 입시의 한 과목으로도 채택될 코딩은 영어나 수학처럼 모든 학생들이 배우고 익혀야 한다"고 덧붙였다.

 Dr.SAT Academy의 컴퓨터 프로그래밍 과정에는 현재 페퍼다인대학교(Pepperdine university)에서 Computer Science를 가르치고 있는 Dr. Pinto가 강사로 나선다. 컴퓨터 프로그래밍 과정을 기초부터 단단하게 가르쳐서 조금 더 나아가면 전문적인 'IT Computer License'도 쉽게 딸 수 있는 실력을 키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Dr.SAT Academy는 여름방학동안 △8월 26일 SAT 와 10월 PSAT시험대비반을 개강한다. 8월25일(금)까지 월~목요일 매일 4시간씩 영어와 수학을 배우며 주중에 시간이 없는 학생들을 위한 토요반 10주 과정도 오픈한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Dr. Levy의 Essay특별 클래스가 열린다. 이 Essay 클래스는 SAT 뿐 아니라 학교 논문까지 잘 쓸 수 있도록 강의가 마련된다. 6학년부터 이 클래스에 등록이 가능하다.

 또한 △코딩 클래스는 총 8주 과정으로 월~목요일 매일 2시간씩 공부하며, 코딩의 전반적인 과정과 Scratch, Python과정까지 포함된다. 수업은 오전 10시 ~12시, 오후 1시30분~3시 30분, 4시~6시 세 차례 마련됐고, 주말반은 토요일마다 오전 10시~오후 1시까지 강의한다.

 마지막으로, △SAT 한국어 수업은 800점 만점을 목표로 총 10주 과정이 개설된다. 6~8학년을 위한 PSAT 수업은 명문대 예비학생들임을 증명하는 성적을 만들 정도로 충실하게 강의한다는 설명이다.

 한편, Dr.SAT Academy는 지난 1999년도에 설립된 학원으로서, 18년간 수천명의 졸업생을 배출한 SAT와 코딩전문학원이다. '라디오 K1230'에서 교육 칼럼을 진행하고 있는 킴벌리 김 원장은 전문적인 대학교 어드바이스로 원하는 대학교에 합격을 보장하는 교육 길잡이다.

▶문의: (213)200-2300

▶주소: 808 S. Western Ave. LA CA 9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