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성동일이 영화 '리얼'에 함께 출연한 배우 설리에게 돌직구를 날려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성동일과 설리는 지난달 31일 영화 '리얼' 쇼케이스에 참석했다.

이날 진행을 맡은 박경림은 설리에게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영화 장르는 뭐예요?"라고 물었고 설리는 "저는 생각 많이 하는 영화… 아, 저 그런 거 좋아해요, 정신과 얘기"라고 답했다.

이에 박경림 씨는 "아 심리적인! 심리스릴러 영화"라고 설리의 답변을 도왔다.

그러자 설리는 성동일을 바라보며 "왜 저를 그렇게 쳐다보세요"라고 물었고, 성동일은 "내가 어떻게, 나 결혼했다니까"라고 답해 객석에서 폭소가 터져나왔다. 

또한 이날 성동일은 설리에게 "오늘 최진리(설리)가 옷을 세 번 갈아입었는데 이 옷이 제일 잘 어울린다. 이 옷을 입느라 늦게 왔냐"고 돌직구를 날렸다.  

또한 이날 성동일은 설리에게 "내가 그랬잖아요, 두 번 이상 질문하면 얘 뇌가 날아다니기 시작한다고"라고 직언했다.  

이에 설리는 "그래서 저희 '리얼'에 심리에 관한 얘기도 많이 나온다"며 "그래서 '리얼'을 추천합니다!"라고 다소 엉뚱한 답변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영화 '리얼'은 배우 김수현과 성동일, 이성민이 주연을 맡은 '액션 느와르' 영화다. 이 영화에서 설리는 조연 '송유화' 역을 맡았다.  

kjy@sportsseoul.com 

사진ㅣ이주상기자 rainbow@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