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프큐 교육센터

 미주 최대 교육자료 서적 센터인 '점프큐 교육센터'(Jump Q)는 여름방학을 맞아 방학 학습 참고서 세일에 들어간다.

 5천 스퀘어피트 규모를 자랑하는 점프큐 교육센터는 방학 동안 학생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다양한 참고서와 교과서, 부교재 등을 갖추고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유치원부터 12학년까지를 대상으로 하는 학습 참고서의 경우 △커먼코어 영어(읽기, 독해, 어휘, 문법, 작문, 발음) △커먼코어 수학(연산, 응용, 알지브라 1&2, 기하학, 미적분학)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들의 선행학습을 위한 역사~사회, 과학 등을 폭넓게 아우른다.

 이외에도 위인전, 학년별 권장도서, 오디오 북 등과 SAT·SSAT/ISEE·Gate·수학경시대회 등의 시험준비교재 및 준비서 등 주류사회 대형서점에서도 찾기 힘든 교재 및 참고서들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여름방학 특별반

 점프큐 교육센터의 또다른 정체성은 북클럽 & 커먼코어 전문 학원이다.

 점프큐에서는 12일 개강하는 여름방학 특별반의 학생들을 모집중에 있다. 먼저, 커먼코어 영어와 수학 정복반은 1~9학년을 대상으로 학급당 6명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학년별 소수정예로 오전반·오후반·주말반이 운영되며 커먼코어 개념 이해 및 선행학습, 창의적 응용력과 비판적 사고력, 분석적 논리력 함양을 목표로 한다. 기간은 오는 6월12일부터 8월 4일까지 4주간. 

 그외 커먼코어 작문반, 고등 수학 집중반, 학부모 입소문으로 더욱 유명해진 북클럽, 스패니쉬 특별반, 문법 총정리반 등도 인기리에 운영되고 있다.

 교육 전문가인 정태웅 대표는 "커먼코어 실행 이후 공부가 어려워졌다. 과제를 힘들어하거나 성적이 떨어져 난감해하는 학생 및 학부모들이 많다. 특히 수학이나 영어의 경우 부모님의 지도만으로는 힘들어진 것이 사실"이라며 "종전의 공부방식을 탈피하여 응용과 논술, 작문에 중점을 두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정 대표는 이어 "여름방학은 성적 향상의 디딤돌로 매우 중요한 시기다. 새 학습기준을 반영한 교재부터 최고의 교사진까지, 학생들의 성적 상승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춘 점프큐에서 커먼코어를 정복하고 새학년을 대비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점프큐 교육센터는 LA 웨스턴과 2가, 고려원몰과 다이아몬드 바(20651 Golden Springs Dr., #B)에 위치한다.

▲문의: (213)365-6133

▲주소: 170 S. Western Ave. #C LA CA 90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