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 구두 3켤레 100불, 트레이닝복 한벌 10불…" 

 한국 상품 할인 판매장

 8일~12일 닷새간 한국상품 전품목 화끈한 '크레이지 세일'

캠브리지 바람막이,한국산 티셔츠,트레이닝복 한벌 9.99불

패션,뷰티,헬스 등 원스톱쇼핑 가능 한정수량으로 서둘러야

 LA 웨스턴 가에 위치한 '한국 상품 할인 판매장' 크레이지 세일에 돌입한다.

 이번 크레이지 세일은 8일(목)부터 12일(화)까지 닷새간 진행되며, 세일 품목은 한국 상품 할인 판매장의 모든 제품을 아우른다.

 한국 상품 할인 판매장은 금강구두를 여성 부츠, 여성 구두, 남성 정장 구두, 남성 기능성 구두 등 종류에 관계없이 3켤레 100달러에 선보인다. 기존 50~70달러에 판매되던 금강구두를 최저가에 장만할 수 있는 쇼핑 찬스다.

 1954년 창립한 금강구두는 리갈, 랜드로바, 르누와르, 브루노말리 등 30여 개의 패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국내 1위 제화업체로 한국인의 발에 꼭 맞는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국 상품 할인 판매장의 간판 품목인 캠브리지 바람막이 잠바, 한국산 면 T셔츠, 한국산 트레이닝복 한 벌 등을 9.99달러 폭탄 세일가에 선보인다. 세일 기간 이후에는 모든 판매가가 기존 가격으로 정상화된다.  

 한국 상품 할인 판매장의 안장현 사장은 "그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화끈한 세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각 가정에 필요한 상품을 10불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가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안 사장은 이어 "크레이지 세일은 딱 닷새만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만큼 원하는 사이즈나 디자인을 얻기 위해서는 방문을 서둘러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 상품 할인 판매장은 교포들에게 고품질의 한국 물건을 싸게 공급하는 업소다. 이곳에서는 패션, 뷰티, 헬스 등 원스톱 토탈 쇼핑이 가능하다. 

 가벼운 지갑 걱정 없이 한국 상품을 쇼핑할 수 있는 한국 상품 할인 판매장은 웨스턴 선상 1번가와 2번가 사이에 위치한다.

 오픈시간은 쉬는 날 없이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7시30분까지. 

 "지갑이 얇아도 양손은 묵직한 한국 상품 할인 판매장이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8일부터 12일까지 닷새간 열리는 크레이지 세일, 놓치지 마세요.~"

▶문의: (213)905-9707

▶주소: 127 S. Western Ave., LA CA 90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