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핏

1년멤버십 860불▶599불·2개월 120불·3개월180불
새트렌드 '자세교정 다이어트' 여름 특별 무료 수업
퍼스널트레이닝 50불·SNS 1일 이용권 행사 진행중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옷차림이 얇아지면서, 다이어트 및 비만관리에 속도를 내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한인타운의 대표 피트니스 클럽 '윌핏(Wilfit)'에서는 한인들의 뜨거운 여름을 위해 어김없이 특별한 여름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여름 윌핏 이벤트의 포문은 윌핏 '일년 멤버십 특별 할인'이 연다. 기존 특별 회원가에서 더욱 파격적이 혜택으로 무장한 이번 특가는, 기존 일년 멤버십 860달러를 단 599달러에 일시불로 판매한다. 올 여름에만 만날 수 있는 특가라고 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고 든든히 1년 회원에 등록해 놓는것이 어떨까.

 윌핏의 두번째 여름 이벤트는 '단기 멤버십 특가'다. 1년 멤버십이 든든하긴 하지만, 학교와 직장생활로 인해 1년은 조금 부담스러웠던 이라면 귀가 솔깃해질 만하다. 180달러였던 2개월 멤버십이 120달러, 270달러였던 3개월 멤버십은 180달러로, 2-3개월뿐인 여름 방학 동안 성공적인 다이어어트를 이루고 싶은 학생들, 불규칙적인 직장 생활로 1년 멤버십이 아까웠던 직장인들은 이번 특가 이벤트를 주목하자.

 윌핏의 여름 이벤트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있다.

 바로 윌핏의 '여름 특별 수업'이다. 매년 여름이 돌아올 때마다 탄탄하고 늘씬한 스타들의 다이어트 방법은 늘 사람들의 관심 대상인데, 최근 한국의 유명 탤런트가 자세교정으로 다이어트에 성공 하면서 '바른자세 다이어트' 열풍이 시작됐다.

 이에 윌핏에서도 트렌드에 맞게, 자세 교정에 탁월한 'Cardio Core', 밴드를 이용하여 코어를 단련시키는 'Resistance Band Total Body Workout' 그룹 수업을 새롭게 준비했다. 자세교정 뿐만 아니라, 몸에 라인이 생기고, 또 틀어진 자세로 인해 유발되었던 각종 통증까지 사라지니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고 효과를 볼 수 있는 정말 완벽한 운동이라 할 수 있겠다. 수업은 모두 무료이니 이번 여름, 자세교정도 하고 살까지 빼는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보는 것은 어떨까.

 윌핏은 수업에만 그치지 않고 회원들을 위한 맞춤형 트레이닝을 제공한다. 퍼스널 트레이닝을 통해 최신식 장비를 이용한 자세 분석부터 내 몸에 딱 맞춘 맞춤형 운동 프로그래밍까지 받을 수 있다. 1회 70달러였던 이 퍼스널 트레이닝을 이번 여름 50달러에 등록할 수 있다.

 또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윌핏 그룹 멤버십' 월 49.99달러와 페이스북에서 윌핏 페이지를 "좋아요" 하고, Yelp에도 리뷰를 남기면 윌핏 1-day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인기리에 진행중이다.

 운동만 하는 피트니스 클럽의 고정관념을 지양하고, 건강한 생활의 일부이자 또 하나의 자기개발의 터전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하는 윌핏.

 오는 2017년 여름을 윌핏에서 좀더 특별하고 뜨겁게 맞이하면 어떨까.

▶문의: 213-788-3316(한/영 상담 가능)
▶주소: 3470 Wilshire Blvd., #100 LA CA 9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