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비즈니스 캐피탈

 미국 경기 지표가 개선되고 있음에도 한인 커뮤니티의 체감 경기는 여전히 싸늘한 분위기다.

 '7 비즈니스 캐피탈'(7 Business Capital)은 운영자금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인 자영업자들에게 저비용 SBA 통합 대출을 제공하고 있다.  

 LA 한인경제의 젖줄인 다운타운 자바시장을 중심으로 홀세일러, 식당 업주, 건축업자들이 7 비즈니스 캐피탈을 즐겨 찾고 있다.

 특히, 이곳 SBA 통합 대출을 통해 급한 운영자금 확보는 물론, 기존 부채를 재융자하는 고객들의 비중이 높다.

 7 비즈니스 캐피탈은 3만달러에서 최대 35만달러의 대출금을 6.5~7.5% 사이의 이자율로 제공하고 있다. 상환기간도 10년으로 긴 편에 속한다.

 7 비즈니스 캐피탈 측은 "은행 융자의 문턱이 높다보니 연이자가 30%에 육박하는 하드머니를 이용하는 자영업자들이 많다. 고금리의 하드머니는 결국 비즈니스 운영을 어렵게 만드는 경우가 부지기수"라며 "고금리에서 벗어나는 것이야말로 비즈니스 성공의 지름길"이라고 지적했다.  

 업체 관계자는 "한인들은 대체로 크레딧 점수가 높은 편이지만 세금보고가 충분치 않아 일반 은행에서 융자받기에 어려움이 많다"며 "미국 은행과 파트너십을 맺은 7 비즈니스 캐피탈은 다른 은행에서 거절된 케이스를 성공시킨 사례가 부지기수"라고 강조했다. 특히 융자 프로세스를 한국어로 편안하게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서류 절차 및 심사가 비교적 까다롭지 않은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는 설명이다.

 7 비즈니스 캐피탈은 또한 상업용 부동산 구입 또는 재융자를 위한 대출 프로그램도 갖추고 있다. 35만달러부터 최대 5백만달러를 5.25~6.5% 이자율로 제공한다. 크레딧 점수 660점 이상, 비즈니스 오픈 6개월이 지난  후부터 가능하다.  

 이외에도 5만달러 미만의 소액 융자, 서류에서 자유로운 비즈니스 운영자금 융자, 2%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캐시 어드밴스 융자, 장비 융자 프로그램 등도 갖추고 있다.

 한편, 7 비즈니스 캐피탈은 중소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의 신용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과 협력하는 한인 서비스 기관이다. 최대 50만달러를 최대 25년에 제공한다. 융자 가능 여부는 24시간 이내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7 비즈니스 캐피탈은 남가주 주정부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부에나팍 오렌지스프 길에 위치한다. 더 자세한 내용 및 상담은 전화로 하면 된다.

 "서류나 담보 없이도 비즈니스 융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7 비즈니스 캐피탈을 통해 낮은 이자와 긴 상환 조건으로 운영자금을 마련하세요."

▶문의: (714)657-6688

▶주소: 6131 Orangethorpe Ave., Buena Park CA 9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