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멘 라이프

한인 보험 에이전트 모집…라이선스 4주 내 취득 보장

  1890년에 설립된 생명 보험회사 '우드멘 라이프'(Woodmen Life·FICF)에서는 한인 에이전트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우드멘의 유니스 명 리크루팅 세일즈 매니저는 "127년 전통의 우드멘 라이프는 보험 에이전트로 성공하길 원하는 분들을 환영한다"라며 "우드멘은 생명보험, 은퇴연금, 교육보험, 장례보험 등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며 에이전트들에게는 높은 인컴의 기회와 각종 베네핏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우드멘 라이프는 라이선스 취득 비용 750달러를 보조해주며, 풀타임 직원들에게는 건강보험, 안과, 치과보험, 그리고 401(K)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2000달러 교육 비용, 월 최대 4천달러까지 BDA 보너스, 월 또는 쿼터별 보너스, 최고급 국내외 여행 혜택이 주어진다.

 그뿐만 아니라 12학년 학생을 위한 500달러~2만5000달러 장학금, 시니어 크루즈 여행, 고아 자녀 각각에 연간 1만2000달러 무상 보조 등 보험 가입자들을 위한 차별화된 세일즈 도구를 갖추고 있다.

 유니스 명 리크루팅 세일즈 매니저는 "보험 에이전트는 백세 시대에 더욱 필요하며 전도유망한 평생 전문직이다. 우드멘은 생명 보험 라이선스 취득을 4주 이내 100% 보장한다"라며 "정직하고 신실하게 127년간 튼튼히 달리고 있는 우드멘과 함께 전문 보험인으로 거듭나 제2의 인생을 설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보험 업계에 경험이 있는 분들은 고용과 세일즈를 담당하는 마케팅 매니저로서의 길도 열려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우드멘 라이프는 A.M. Best 사로부터 재무 능력과 경영 실적에 대해 A+(최우수) 신용등급을 받은 생명 보험회사다.

 미국 가정들을 재정적 곤경에서 보호하기 위해 설립된 우드멘은 비영리 조직으로서, 일반 생명보험사와는 차별화를 이룬다. 모든 영업 이익은 투자가들이 아닌, 환급 또는 혜택의 형식으로 가입자들에게 돌아가는 것이 특징이다. 

 유니스 명 리쿠르팅 세일즈 매니저는 "우드멘의 이런 각오는 세기가 지난 지금도 변함이 없다. 고객의 재정적 미래 설계를 돕는 강력한 우드멘 회사 일부가 되실 것을 초대한다"고 전했다.

 우드멘은 현재 전국에 퍼져 있는 약 1000개의 지부를 통해 가입자들이 재정적 꿈을 이루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한인 커뮤니티에서는 유니스 명 리크루팅 세일즈 매니저를 필두로 에이전트들이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우드멘의 평생 동업자가 되어 '아메리칸 드림'을 이루어보세요.~"

 에이전트 채용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880-2528
▶주소: 3053 W. Olympic Bl #204 LA CA 9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