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가든그로브

 주요 자동차 제조사들이 수천달러 캐시백 제공 등 파격적인 판매 조건을 내건 여름 맞이 특별세일을 전개하고 있다.

 남가주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토요타 가든그로브'(Toyota Place of Garden Grove) 또한 특가전을 폭넓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한 달전 토요타 가든그로브에 새롭게 합류한 강집중 한인 플릿 디렉터가 한인들을 위한 특별 서비스를 제공, 본격적인 고객맞이에 나선다.

 강 플릿 디렉터에 따르면 자동차 프로모션은 매달 변경되는데, 자동차 연식이 바뀌고 재고 물량을 정리하는 이 시기를 활용하면 토요타 차량을 최저가에 구입할 수 있다.  

 추천 모델은 캠리(Camry), 코롤라(Corolla), 시에나(Sienna) 등이다.

 토요타 가든그로브는 2017년형 시에나와 캠리 구입 고객에게는 3천달러 리베이트 또는 최대 72개월 무이자, 2017년형 코로라 구입 고객에게는 2천달러 리베이트 또는 최대 72개월 무이자를 보장해준다.

 코롤라와 같은 혜택이 주어지는 2017년형 프리우스(Prius)의 경우 물량이 넉넉하지 않은만큼 구입을 원하는 경우 문의를 서두르는 것이 좋다.   

 구입뿐 아니라 리스차 프로그램도 월등히 좋은 시기다. 크레딧이 좋은 고객들은 이자 없이 좋은 조건에 토요타 차량을 리스할 수 있다. 추천 모델은 캠리와 코롤라다.  

 강집중 플릿 디렉터는 "2018년형 뉴 캠리를 필두로 신차들이 입고되는 중이다. 즉 2017년형 차량을 가장 저렴하게 구입 또는 리스할 수 있는 시기"라며 "한인 고객들이 최저 가격에 토요타 오너가 되실 수 있도록 적극 도와드릴 것"이라 전했다.

 토요타 가든그로브는 또한 2018년형 캠리의 가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완전히 새로운 플랫폼으로 돌아온 캠리는 차체 무게중심을 낮추고 축간거리를 51mm 연장시켰다. V6 엔진과 신개발 8단 자동변속기로 구성했다. 2018년형 캠리는 토요타 가든그로브를 통해 사전예약할 수 있다.

 한편, 토요타 가든그로브는 남가주 최대 규모와 물량을 자랑한다.

 지난 1988년에 자동차 업계에 첫 발을 내딛은 강집중 플릿 디렉터가 한인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토요타 가든그로브는 또한 워런티를 제공하는 로우 마일리지의 2~3년된 고품질 중고차들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토요타 가든그로브가 한인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문의: (714)334-9226

▶주소: 9670 Trask Avenue Garden Grove CA 92844

▶웹사이트: www.toyotapla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