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베스크

남가주 한인 커뮤니티에 고순도 게르마늄 기능성 주얼리 '더 베스크'(The Besk)를 전개하는 이롬에서 건강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전예약 후 이롬 LA 본사(900 S. Westmoreland Ave #202)에 방문하면 누구나 '조갑주름 모세혈관검사'를 받아볼 수 있다.

여기서 조갑주름 모세혈관검사란, 채혈 없이 손톱의 모세혈관을 관찰할 수 있도록 제작된 특수 현미경 검사 방법이다. 혈관 숫자와 모양, 혈장, 혈류 속도 등을 관찰해 현재의 건강 상태 및 발병 가능성이 높은 질환을 예견할 수 있다.

흥미로운 것은 조갑주름 모세혈관검사 중 팔목에 더 베스크 게르마늄 팔찌를 올리는 즉시 혈류 속도가 눈에 띄게 빨라지고 혈관 색깔이 진하게 나타난다는 사실이다. 간단한 실험을 통해 더 베스크 게르마늄 기능성 주얼리의 효능을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해볼 수 있을뿐 아니라 2주간 무료로 체험해볼 수도 있다. 

더 베스크 관계자는 "모세혈관은 생명의 파이프라인이다. 모세혈관이 튼튼하고 혈액이 맑으면 혈액순환이 잘 되고 중풍, 고혈압, 동맥경화, 당뇨병 및 암과 같은 질환에 잘 걸리지 않게 되지만, 반대의 경우 여러 질병의 원인이 된다"고 전했다.

또한 "게르마늄이 인체에 유익한 이유는 진성반도체이기 때문"이라며 "불순물이 섞이지 않은 고순도 게르마늄은 특히 혈관, 통증, 염증 관련 질환에 탁월한 효능을 발휘하며 숙면을 취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 베스크 사의 게르마늄 기능성 주얼리는 나노바이오와 게르마늄이 접목된 제품이다. 원적외선 방출 물질인 12가지 천연광물과 18종류의 천연 약초를 혼합, 나노바이오 공법으로 발효시키는 공정에서 생성되는 진동에너지 방출물질을 액상 이온화시킨 후 게르마늄 제품에 특수공법으로 코팅 처리했다. 그결과 표면 자체에서 인체에 유익한 우회전 진동 에너지를 방출한다.

나노바이오 게르마늄 기능성 주얼리를 원하는 부위에 착용하면 △산소 공급 △음이온 발생 신체 열에너지 증가 △혈행순환 원활 △모세혈관 확장 △피로 회복 △스트레스 감소 △통증 완화 △노화 방지 △면역력 강화 등 인체에 유익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99.999% 고순도 게르마늄과 나노바이오 공법이 접목된 더 베스크 사의 게르마늄 기능성 주얼리.

게르마늄 진품 구별법

더 베스크 관계자에 따르면 게르마늄이라고 모두 똑같은 효능을 발휘하는 것은 아니다. 게르마늄 역시 순도가 높아야 효능을 제대로 발휘하는데, 게르마늄 순도가 99.999% 이상인 게르마늄은 은회색를 띈다. 게르마늄이 은회색이 아니거나 자석에 붙는다면 고순도 게르마늄이 아니다.

더 베스크 사의 나노바이오 게르마늄 주얼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목걸이, 팔찌, 발찌 등으로 출시됐다. 남가주 전역에 위치한 이롬 생식 전매장에서 한국 소비자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문의: (213)487-1343

▶주소 : 900 S. Westmoreland Ave #202 LA CA 9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