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희한의원

8가와 알바라도 인근 3층건물 확장 이전

28년간 LA한인타운에서 명성을 쌓아온 '이민희한의원(Evergreen Herbs & Acupuncture·원장 이민희)'이 보다 나은 시설과 의료서비를 제공하기 위해 한의원을 확장 이전했다.

이민희한의원은 오랫동안 진료해온 올림픽길을 떠나 최근 LA한인타운 8가와 알바라도 인근 변성래 내과 건물 3층으로 이전, 새 오피스에서 진료를 하고 있다.

그동안 LA한인타운에서 진료해온 이민희한의원의 새 오피스에는 벌써부터 입소문을 듣고 찾는 환자들이 줄을 잇는다. 만성피로, 통증, 한방미용 등이 진료 과목에 포함돼 있어 다양한 질환과 증상을 호소하는 환자들이 찾고 있다.

이민희한의원은 또한 새 장소 이전과 함께 28주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이민희한의원은 오는 10월 31일까지 매일 10명을 대상으로 무료 컴퓨터 경락 진단(50달러 상당)과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컴퓨터 경락 진단이란 컴퓨터로 환자들의 경락을 진단, 오장육부의 한방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첨단 의료장비다. 무료 컴퓨터 경락 진단은 사전 전화예약자에 한한다.

이민희한의원의 전문 분야는 보약과 침 치료다.

한방 내과, 한방 부인과, 불임 치료에 두각을 나타내며 명성을 쌓아왔다. 특히 불임치료는 이 원장 특유의 진단과 더불어 불임 환자 맞춤형 한약 제조와 침 치료로 그동안 많은 환자들에게 임신과 출산의 기쁨을 안겨줬다.

이민희 원장은 "불임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의 건강상태를 세심히 진단하고, 임신에 맞는 조건을 갖추도록 바꿔주면 임신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설명했다.

이민희한의원은 서울 메디칼그룹의 지정한의원으로 메디케어 환자들에게 침 치료를 제공한다. 메디케어를 갖고 있는 시니어들이 가입한 이지 초이스와 센트럴 헬스, AARP로 침 치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주치의를 통해 리퍼를 받고 이민희한의원을 찾으면 보험플랜에 따라 침 치료가 가능하다.

오바마케어 역시 가입 플랜에 따라 침 치료를 받을 수 있다. 보험은 일반 건강보험, 카이저보험, 해외여행자 보험 등을 받는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프로필
이민희원장은 사우스베일로 한의대에서 수학했다. 사우스베일로 한의대 대학원 졸업 및 O.M.D. 학위를 취득했다. California State Board License 및 National Board License를 획득했으며 사우스베일로 한의대 교수직을 역임했다.

▶주소: 2120 W 8th St #380, LA

▶문의: (213)385-6688

▶웹사이트 : www.omdocto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