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 피트니스

부에나파크와 LA 등 두 곳에 위치한 'MK 피트니스'는 개인 트레이닝을 전문으로 하는 스튜디오다. 지난 2015년 오프닝을 알린 MK 피트니스는 넓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최상의 트레이닝 분위기를 조성하기로 유명하다.

클락 문(Clark Moon) 대표를 필두로 한 이곳 트레이너들은 스포츠 의학과 한의학을 바탕으로 심도 높은 트레이닝을 제공한다. 개인의 건강상태 및 니즈에 특화된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경험해보고 싶다면 MK 피트니스에 주목해보자.

△다이어트 = MK 피트니스 측에 따르면 비만의 원인은 크게 두 가지로 볼 수 있다. 첫 째는 활동대사량에 비해 섭취하는 음식의 양이 많은 경우이고 나머지 하나는 건강상태가 좋지 않아 부종이 계속되면서 부종이 살이 되는 경우다. 이때 트레이닝으로 근육양을 늘리고 혈액순환을 원활히 해주면 인체의 기혈이 보충되고 활동대사량이 늘어나 건강한 방식으로 그러나 빠르게 살을 뺄 수 있다.

△탄력 있는 몸매 = 지방이 많지는 않지만 피부에 탄력이나 볼륨이 없는 경우 트레이닝이 솔루션이 되어준다. 근육 생성과 동시에 모세혈관이 피부 끝까지 퍼져 피부를 잡아 당겨주면 피부가 탄력 있게 되고 색이 좋아진다. 또 근육양이 늘어나면 들어갈 부분은 더욱 들어가고 나올 부분은 더욱 나오게 되어 볼륨있는 S라인 몸매를 만들 수 있다.

△자세 교정, 척추 교정, 허리 골반 통증 = 잘못된 생활습관이나 과도한 노동으로 인해 자세 불균형, 척추측만 등이 발생하는데 근본적인 원인은 근육의 부족이다. 근육이 뼈와 관절들을 받쳐주지 못하는 경우인데 관절과 척추 주변 근육을 강화시켜주면 척추가 바로잡히고 통증이 개선된다.

△족저근막염, 어지럼증, 퇴행성 관절염 외 각종 통증 = 불치병이라고 알려진 족저근막염, 어지럼증, 퇴행성 관절염 외 각종 통증 역시 스포츠 의학과 한의학의 관점으로 파악하여 치료가 가능하다.

△불임, 임신, 출산 = 스트레스, 과도한 노동, 건강관리 불량 등으로 인해 산모가 수정란을 착상시키고 잡아둘만한 기운이 부족해진다. 트레이닝으로 비장과 신장을 강화시켜 태아를 유지하고 기를 만큼의 혈과 자궁을 만들어주면 임신 확률이 높아진다. 뿐만 아니라 임신 전에 운동을 해두면 임신 중 과도한 비만을 예방할 수 있으며 근력과 체력 증진으로 출산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출산 후 트레이닝은 출산으로 인해 벌어진 골반을 바로 잡아주고 임신기간 동안 쌓인 노폐물과 부종, 지방 제거, 체형회복을 빠르게 도와준다.

△시니어 = 인간은 30세를 기점으로 몸의 퇴화가 진행된다. 근육양과 호르몬이 줄어들게 되면서 자세가 굽어지고 관절통이 생기며 내장기능이 원활하지 못하게 된다. 이러한 현상들을 늦추고 건강한 삶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트레이닝을 통해 근육양을 늘리고 관절을 강화시키고 혈액순환을 원할하게 해주어야 한다. 운동이 관절에 더 안좋거나 몸이 더 아파질거라 생각하는 이들이 많지만, 제대로된 트레닝은 아픈 몸의 통증을 덜어주고 관절을 더욱 강하게 해주어 노년을 즐겁고 활기차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 PROFILE
클락 문 대표는 2017 머슬 매니아 오렌지카운티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경희대에서 스포츠의학을 전공했으며, 도미 후 한의사 라이센스를 취득한 뒤 현재 부에나파크와 LA에서 MK피트니스를 운영하고 있다.

▶문의: (714)980-1364
▶주소: 7898 Orangethorpe Ave. Buena Park,  CA 90621(OC지점)
           2520 W. 8th St.#103  LA, CA 90057 (LA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