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슬립랜딩 닷컴

한인 타운 최대 규모의 정부 인증 '車 타이틀 융자'
핑크 슬립만 보여주면 차 가치 최대 50% 합법 대출
체류 신분 관계없이 즉석에서 간편하게 업무 처리 

비즈니스 운용비, 병원비, 학비 등 개인적인 사정으로 급전이 필요한데 신용 등급이 낮거나 대출 조건이 까다로워 은행대출이 어려운 경우, 자동차 타이틀 융자를 이용할 수 있다.

'오토 타이틀 론'이라고도 불리는 자동차 담보 대출은 재융자의 비율이 70%나 된다고 한다. 

LA 한인 커뮤니티에도 자동차 핑크슬립을 보여 주고 차량 가치의 최대 50%까지 돈을 합법적으로 빌릴 수 있는 자동차 담보 대출 전문점들이 있다.

그중 올해초 올림픽 가에 문을 연 '핑크슬립랜딩 닷컴'(PinkSlipLending.com)은 급전이 필요한 한인들에게 현금 마련의 길을 열어주는 곳이다.

핑크슬립랜딩 닷컴은 LA 한인 커뮤니티 최대 규모로서 정부 인증을 받은 라이센스 소유 업체다. 당사 웹사이트(www.pinksliplending.com)에 방문하여 자동차 담보 대출을 간단히 신청할 수 있는 것이 최대 강점이다. 웹사이트 및 이메일 등 온라인상에서도 받을 수 있는 전문적이며 친절한 안내 서비스와 젊은 직원들의 적극적인 서비스를 무기로 유학생이나 젊은층에게 특히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업소 측에 따르면 자동차 담보 대출의 융자액은 자동차 가치에 의해 결정된다. 타이틀 융자 상담이나 신청 전 본인의 차량 가치를 알아보고 싶다면 캘리블루북(www.kbb.com)에서 해당 차량의 모델, 연식, 마일리지, 컨디션을 '트레이드인벨류'로 조회하면 된다.

이자율은 차량 컨디션 및 고객의 상황에 따라 조절이 가능하며, 언제든 조기상환 할 수 있다. 

핑크슬립랜딩 닷컴 측은 "사무실을 직접 방문하거나 유선상으로 개인의 사정을 이야기하는 것에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은 웹사이트로 대출 신청을 하시는데, 그 수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물론 자세한 상담을 위해 편하게 우리 사무실로 방문해주셔도 좋다"고 전했다. 

자동차 담보 대출은 자동차를 대출기간동안 담보로 맡기는 것이 아니라 대출 기간에도 본인의 차량은 그대로 사용하면서, 급한 돈을 융통할 수 있다. 또한 크레딧 점수나 체류신분에 관계 없이 핑크슬립, 즉 자동차 밸류 5천달러 이상, 페이오프된 차량 소유주들이라면 누구나 간편하고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핑크슬립랜딩 닷컴 측은 "신분상의 이유로 대출이 불가능하다란 인식이 일반적인데, 차량의 타이틀을 담보로 대출하는 것이므로 신분이 전혀 문제가 되지 않으며, 단기간에 융통이 필요하신 분들은 저희가 친절하게, 최대한 좋은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간편한 절차, 빠른 융자, 낮은 이자율을 표방하는 핑크슬립랜딩 닷컴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토요일은 예약제로 오픈한다.

▶문의: (213)251-8808, info@pinksliplending.com

▶주소: 1944 W. Olympic Blvd., LA CA 90006

▶웹사이트 : www.pinksliplend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