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의 멤버 탑과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물의를 빚은 한서희가 네티즌에게 돌직구를 날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서희는 25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올렸다. 

그는 해당 글에서 "잠깐 구구절절하겠습니다. 여러분"이라며 "저 단 한 번도 마루기획이라고 한 적 없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본인들이 궁예 해놓고 저한테 허언증이라고 하면…너무 당황스럽네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그리고 마약 유통, 밀수 한 번만 더 얘기 나오면 진짜 고소합니다. 말도 안 되는 루머 좀 퍼트리지 마세요"라며 "못 믿겠으면 광역 수사대 마약 수사계 3팀으로 물어보세요"라고 끝맺음했다. 

한편, 지난 24일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대마초 흡연과 더불어 탑과 연인 관계였던 사실과 함께 대마초를 흡연하게 된 과정 등을 솔직하게 털어놔 화제를 모았다.

그는 자신 스스로를 '페미니스트'라고 규정하면서 남성으로 추정되는 악플러들을 향해 욕설과 돌직구를 날리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이날 자신이 요즘 '연예인병'에 걸렸으며 걸그룹 데뷔를 준비 중이라는 사실도 밝혔다.

이날 한서희의 인스타 라이브 방송은 약 8000여 명이 시청했다. 한서희는 탑과 사귄 게 사실이냐는 네티즌의 질문에 "그분(탑)과 만났던 게 사실이다. 사귀었다. 친한 언니를 통해 저랑 연락하고 싶다고 해서 알게 됐다. 몇몇 기자분들은 탑이 먼저 접근한 사실을 알고 있다. 재판 당시에 화면에 자료들을 띄웠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연락은 안 한다. 지금 다른 핸드폰을 사용 중인데, 얼마 전에 메신저에 들어가니 '최승현 님이 한서희 님을 친구 추가했습니다'라고 뜨더라. 그래서 바로 삭제했다"고 말했다.  

kjy@sportsseoul.com 

사진ㅣ한서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