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골프

창립 34주년 감사 대세일, '혼마'전 제품 대폭 할인
"최고의 비거리·방향성 등 시니어 골퍼들에게 최적"
마제스티 프레스티지오, 핑, 타이틀리스트 등 총망라

 
 가든그로브 소재 OC 유일의 공인딜러인 '오렌지 골프'가 34주년을 맞이했다.

 오렌지 골프는 이를 기념해 혼마(Honma) 전 품목을 대상으로 특별 세일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오렌지 골프 측은 "성원에 힘입어 34주년을 맞이하게 됐다. 그동안 한결같이 우리 오렌지 골프와 함께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 세일을 실시한다. 특히 청춘의 열정을 가진 시니어 분들을 위해 혼마 4스타를 필두로 혼마 골프 클럽을 아주 좋은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현재 오렌지 골프는 혼마 2스타부터 5스타까지 혼마 전 제품에 대해 높은 할인폭을 제공하고 있다.

 그외 여성 골퍼 및 시니어들을 위한 현존하는 가장 가벼운 채인 에나(Ena), 시니어들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골프클럽인 마제스티 프레스티지오(Majesty Prestigio), 핑, 타이틀리스트 등 유명 골프클럽들도 세일한다.

 오렌지 골프의 이번 34주년 맞이 감사세일은 내달 중순까지 계속된다.

 그중에서도 혼마 골프 클럽은 최고의 비거리와 방향성 등 한인 시니어 골퍼들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모델이다. 업그레이드된 전용 샤프트와 헤드의 조합으로 여러 탄도가 실현 가능해 비거리와 품격을 원하는 시니어들에게 적합하다.

 특히 드라이버는 고강도·고반발 페이스와 초경량 샤프트 적용으로 클럽 중량이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빠른 헤드 스피드와 우수한 반발력으로 비거리를 늘리고 싶은 골퍼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페어웨이우드, 유틸리티도 볼의 포착성을 높이고 직진성이 뛰어나게 설계됐다. 또한 아이언은 소울의 폭을 넓힌 저중심 설계와 얇은 페이스로 고탄도와 비거리를 중시한다.

 오렌지 골프 측은 "혼마 골프 클럽은 시니어 골퍼가 원하는 긴 샷거리를 충족시켜준다. 비싼 가격으로 인해 그간 구입을 미루셨던 분들은 이번 감사 세일을 활용하셔서 34주년의 기쁨을 함께 나누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뢰와 정직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30여년간 한인 커뮤니티와 함께해온 오렌지 골프는 혼마를 필두로 한인들이 선호하는 마제스티, 미즈노, 켈러웨이, 테이러메이드, 핑 등 다양한 골프클럽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오렌지 골프는 가든 그로브 대로와 윌슨가 코너에 위치한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문의: (714)636-8989

▶주소: 8550 Garden Grove Blvd.,#130  Garden Grove CA 92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