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갈매기 LA

한국 최고 뼈해장국 전문 브랜드 마포갈매기 LA점서 첫 선
감자탕·뼈찜·뼈해장국 등 인기 별미, 한인 입맛 완전 점령
'마포갈매기 바비큐+고래감자탕'군침도는 환상의 콜라보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표방하는 뼈해장국 전문 브랜드 '고래감자탕'이 마포갈매기 LA점에 상륙했다. 감자탕부터 뼈해장국, 뼈찜 등 첫 선을 보인 고래감자탕의 인기 메뉴들이 올가을, 내외국인들의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번 맛보면 못 빠져나온다"

외식 전문기업 (주)디딤(대표이사 이범택)이 운영하는 마포갈매기LA점에서 고래감자탕의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마포갈매기 LA점은 디딤의 감자탕 브랜드 '고래감자탕'에서 판매하는 감자탕 및 뼈해장국, 뼈찜 등의 메뉴를 추가, 특별 메뉴로 판매하게 되었다.

마포갈매기는 지난 2015년 12월 LA에 문을 연 이후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며 한인들과 현지인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마포갈매기 LA점은 식당, 카페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모여 있는 LA 한인타운 8가 길에 위치해 있다. 이 지역은 특히 한인 유동인구가 많을 뿐 아니라 코리안 바비큐를 선호하는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현재까지도 다양한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지난 25일부터 감자탕 및 뼈해장국과 뼈찜 등 고래감자탕의 인기 메뉴들을 추가로 판매 개시함으로써 한인들과 현지인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하겠다는 방침이다.

디딤 관계자는 "최근 K-푸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바비큐뿐만 아니라 다양한 한국 음식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이에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얼큰한 국물 맛이 일품인 감자탕으로 현지인들과 한인들을 공략하고자 특별 메뉴 추가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현재 LA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포갈매기와 고래감자탕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메뉴가 한층 더 강화된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마포갈매기 LA 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얼큰고래감자탕. 목살의 부드러움과 풍미, 그리고 두툼한 살집이 특징이다.  

"한국 레시피와 손맛 그대로" 

고래감자탕은 인천 송도에서 줄 서서 먹는 감자탕집의 레시피와 손맛을 그대로 가져왔다.

거대한 바다에서 대가족으로 사는 고래는 가족애와 동료애가 강한 동물로, 고래감자탕은 우리 가족, 나의 동료가 먹는 요리라는 마인드로 정성스러운 식사를 제공한다. 특히, 자연에서 온 그대로의 식재료를 사용하여 맛을 내는데 청양고추와 빨간고추를 곁들인 얼큰하게 매운 맛이 일품이다.

대표 메뉴인 '얼큰고래감자탕'은 부드러운 살집이 두둑하게 붙은 뼈와 우거지를 넣고 비법양념과 함께 끓인 얼큰한 감자탕이다. 목살의 부드러움과 풍미, 그리고 두툼한 살집이 특징이다.  
'고래뼈찜'은 신선한 채소와 새우, 당면, 그리고 야들야들한 살코기를 매콤·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푸짐한 찜이다. 또한 '얼큰뼈해장국'은 국물이 얼큰하고 시원해 숙취 해소 및 든든한 한 끼로 제격이다.

☞디딤은

글로벌 외식기업 디딤은 고깃집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마포갈매기를 비롯해 다양한 한식 브랜드를 운영중인 외식기업으로 현재 백제원, 도쿄하나, 한라담 등의 대형 직영 음식점과 마포갈매기, 미술관, 고래식당, 고래감자탕 등의 가맹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 한화ACPC스펙과 합병을 통한 코스닥시장 상장을 완료해 외식기업으로는 세 번째 상장기업이 됐다.

"오려서 가져오세요."

20% 할인광고 쿠폰

본지에 게재된 광고 쿠폰을 지참해 마포갈매기 LA 점을 방문하면 감자탕 메뉴를 20%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문의: (213)383-1909

▶주소: 3460 W. 8th St., LA CA 9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