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워드 앤 하워드 로펌

'일식 생선명칭 오기 소송' 승소 엘리스 변호사 등
150여명 전문 변호사 美 6개 지역 연결 대형 로펌
'저렴한 비용·확실한 해결'사업주들 사이서 명성
리처드 김 법무사 주 7일 상주 한국어 친절 상담

최근 스몰비즈니스 사업주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남가주 한인사회로 그 영향력을 확대해가고 있는 대형 로펌이 눈길을 끈다.

저렴한 변호사 비용으로 최고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워드 앤 하워드(Howard &Howard) 로펌'이 그 주인공이다.

1869년 설립된 하워드 앤 하워드 로펌은 미국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업체 및 사업주들을 위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이들이 한인 커뮤니티에 뿌리를 내리기 시작한 것은 지금으로부터 5년 전 일이다.

'자동차 서비스업 폐유 집단소송''일식당 생선 명칭 오기 소송'등으로 명성을 떨친 라이언 엘리스 변호사를 필두로 150명 이상의 각 분야 전문 변호사들이 LA, 라스베가스, 시카고, 피오리아, 미시간주 앤아버와 로열오크 등 총 6곳에서 근무하고 있다. 특히  라이언 엘리스 변호사는 남가주에서만 연 100개 이상의 케이스를 처리하는 스타 변호사다.  

하워드 앤 하워드 로펌에서 한인 고객들을 돕고 있는 리차드 김 법무사는 "스몰 비즈니스 사업자분들이 신뢰할 수 있는 현명한 법률 조언가를 만나는 것은 성공을 향한 지름길"이라며 "특히 우리 로펌에는 1/3이 넘는 변호사들이 각 분야에서 직접 비즈니스 커리어를 쌓았기 때문에 더욱 도움이 되는 차별화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힘주어 말했다.

또한 "우리의 가장 큰 목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적법한 법률 서비스를 드림으로써 고객의 성공을 돕는 데 있다. 스몰 비즈니스 오너분들에게는 저렴한 비용으로 봉사한다"고 덧붙였다. 

하워드 앤 하워드 로펌은 현재 한국 대기업을 대상으로 특허 및 환경 관련 법률 자문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유명 대기업들이 추진하는 인수합병과 MOU 관련법 자문 서비스도 제공한다.
그외 업무 영역은 △파산 △상법&법인 △상업 소송 △사원 복리후생 △환경법 △유산 상속법 △프랜차이즈 계약 △지적재산권 △노동법&이민법 △법인 합병 및 통합 △부동산 △담보 △세금 문제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다.

한편, 하워드 앤 하워드 로펌은 케이스 전반에 걸쳐 한인 고객들을 세심하게 돕기 위해 주7일 풀타임으로 한국어 직원인 리차드 김 법무사가 상주하고 있다.  리차드 김 법무사는 25년의 풍부한 경력을 자랑하며 간단한 법률 문제들은 적은 비용으로 직접 해결하는 솔루션도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949)726-2870(한국어)
▶주소: 2049 Century Pk E #330 LA CA 90067
▶웹사이트: www.howardandhow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