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크존

한국 최고 인기 '실내 스크린 야구장' 미주 상륙 

한국에 총 160개 성업…1년 반만에 이용객 300만명↑
LA에 미주 1호점 곧 오픈, 최고의 비즈니스 기대 만발
15년 기술력 바탕 전폭 운영 지원, 초보 사업자에 최적

전 세계적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를 얻고 있는 스포츠 야구가 관람하던 운동 종목에서 점차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운동으로 변화해가는 추세다.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는 언제 어디서나 야구를 즐길 수 있는 '스트라이크존'이 있다. 스트라이크존은 대한민국 최고의 스크린 골프업체 '골프존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한 실내 스크린 야구장이다.

한국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휩쓸고 있는 스트라이크존을 이제 LA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스트라이크존은 LA에 미주 1호점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전 미주 어느 곳이든지 실내 스크린 야구장 스크라이크존을 운영할 가맹점주를 모집하고 있다.

실내 스크린 야구방 스트라이크존은 이미 한국에서는 최고의 비즈니스로 자리를 잡았다. 현재 스트라이크존 실내야구장의 수는 대한민국 전국에 160개를 넘어섰다. 또한 1년 6개월만에 누적이용객 300만명이라는 엄청난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스트라이크존 관계자는 "한국의 종각지점은 5개월 연속 월 매출이 1억원을 달성했다"며 "스트라이크존은 최첨단 기술을 탑재, 뛰어난 현장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먹고 마시고 야구게임마저 즐길 수 있어 단골 고객 확보가 용이한 것이 최대 장점"이라고 전했다.

또한 15년간 축적된 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속한 A/S,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및 마케팅, 컨설팅 등 전폭적인 운영 지원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초보 사업자들에게도 최고의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스트라이크존은 본사가 체계적으로 교육해줄뿐 아니라 많은 인력과 관리 비용이 발행하지 않도록 노하우를 전수해주어 운영이 편리하며, 트렌드의 영향이 적어 수익이 안정적이라는 분석이다.

창업 경쟁력, 인테리어, 창업비용, 절차 등 실내 스크린 야구장 스트라이크존과 관련한 모든 궁금증은 스트라이크존 미주 지사(미주 지사장 케이 오)로 연락 하면 된다.

▣ 스트라이크존은

차별화된 앞선 기술력을 자랑한다. 업계 최고의 비전 센서를 탑재, 자동 타석 및 피칭을 인식하는 것이 특징이다. 두 대의 고속 카메라를 이용해 초고속 촬영하며 스트라이크, 볼, 파울, 안타, 홈런 등 정확한 볼 움직임을 측정한다.

게임의 현실감을 책임지는 그래픽 또한 풀 HD 그래픽 퀄리티를 구현해냈으며, 이외에도 업계 최초 자동 피칭 슬라이더, 사운드 시스템 등을 통해 경기 몰입도 향상 및 현장감을 선사한다.

▲문의:(562)-714-2151 / ongkijongki@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