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골프웨어

고품질 남여 골프웨어 대량 입하 최대 50% 세일
"가볍고 통기성 우수…가을철 골프 라운딩에 최적"
매장 확장·깜짝 할인'남성 캐주얼 코너'도 인기


폭염을 몰고 온 샌타애나 열풍이 잠잠해지면서 조금씩 기온이 낮아지고 있다. 본격적인 F/W 시즌에 접어들면서 유통업계와 고객들은 새 계절 맞이 준비로 분주한 모습이다.

LA 웨스턴 선상 로데오 갤러리아 몰 내 위치한 '아이비 골프웨어'(Ivy Golfwear·사장 아이비 채)는 제일 먼저 새 옷을 내놓고 고객맞이에 나서고 있다.  

골프웨어 및 스포츠웨어 전문점인 아이비 골프웨어는 남성 재킷과 캐주얼 및 남여 골프웨어 등 신상품을 대량 입하했다고 밝혔다.

아이비 채 사장은 "가을겨울에는 활동성과 보온성을 충족시켜주는 골프웨어를 추천한다"며 "포인트 컬러로 필드 위에서 화사하면서 스타일리시하게 돋보이게 해주는 신상품들을 위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채 사장은 "특히 이너웨어와 함께 레이어드해 입을 수 있는 골프웨어들이 인기를 끌 전망"이라고 내다봤다.

아이비 골프웨어에서는 컬러풀하고 산뜻한 고품질 골프웨어들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곳 골프웨어들은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고 라운딩 동안 보송한 착용감과 시원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 남여 골프웨어를 중심으로 전품목 새롭게 입하한 남성복도 준비되어 있다.
 

남성 캐주얼 코너 "떴다"

골프웨어 셀렉숍이었던 아이비 골프웨어는 최근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확장 오픈한 바 있다.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남성의류까지 폭넓게 선보이게 된 것.

이를 기념해 아이비 골프웨어는 최대 50%의 할인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중이니 참고하자. 이번 세일은 신상품을 포함해 전 품목을 아우르며, 특히 여름 시즌 골프웨어 및 캐주얼 의류들은 반값에도 구입 가능하다.

채 사장은 "다양한 디자인의 골프웨어를 중심으로 최신 남성복도 갖추고 있는만큼 커플 및 부부가 함께 방문하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남성 캐주얼 코너에서는 재킷, 긴팔 셔츠, 남방, 이너 셔츠, 바람막이, 재킷, 모자 등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비 골프웨어는 로데오 갤러리아 몰 내 위치한다.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일요일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화사한 골프웨어와 남성복, 아이비로 구경오세요.~"

▶문의: (213)479-7474

▶주소: 833 S. Western Ave., #20 LA CA 9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