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 에스테틱

절개나 흉터없는 최신 '美人 시술' 큰 반향 
고객 얼굴따라 최적의 '맞춤형'솔루션 각광
"수술없이 완벽 변신"…깜짝 할인 프로모션

   
LA한인타운에 위치한 'JP 에스테틱'(JP Aesthetics·원장 박중영)은 최신 성형 시술로 이름난 곳이다. 수술 없이도 젊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변신시켜주는 이곳만의 맞춤 시술은 단골고객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하다.

JP 에스테틱은 특히 쁘띠성형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가진 박중영 원장이 각종 시술을 직접 진두지휘한다. 첨단 레이저와 고주파 기기를 갖추고 베테랑 직원들과 함께 차별화된 성형 시술을 제공한다.

올리비아 서 매니저는 "고객분들 얼굴에 가장 잘 어울리는 뷰티 솔루션을 찾아 시술하는 것이 우리 JP의 장점"이라며 "시술을 받아보신 고객분들은 힘든 수술 없이 간편하게 예뻐지고 젊음을 되찾게 됐다며 만족해하신다"고 전했다.

JP 에스테틱의 여러가지 시술 중 가장 높은 반향을 일으키는 시술은 '코 끝 리프팅'이다. 필러 실을 이용해 코 끝을 살짝 올려주는 시술법. 절개를 하지 않고도 자연스러우며 세련된 코 모양이 완성되고 흉터에서 자유로운 것 또한 장점이다. 절개나 흉터가 없는만큼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에 복귀할 수 있다.

서 매니저는 "사람마다 코 모양이 다르기 때문에 맞춤 리프팅이 필요하다. JP 코 끝 리프팅을 통해 '하루만에 예뻐졌다'는 말을 정말 많이 들었다는 체험담이 이어지고 있다"라며 "코 수술을 하고 싶은데 비용 또는 부작용이 걱정되거나 자연스럽게 코 끝이 살짝 올라가길 원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할만하다"고 소개했다.

코 끝 리프팅과 쌍두마차를 이루는 '에이지 브레이커'(Age Breaker+줄기세포)도 JP를 대표하는 인기 시술이다. JP 에스테틱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시술 패키지로 피부에 내려앉은 세월의 흔적, 즉 주름과 칙칙한 피부톤, 잡티, 기미를 종합적으로 개선하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에이지 브레이커는 몸에서 추출한 줄기세포와 리프팅 및 타이트닝을 주는 강력한 고주파 시술을 병행해 안전하며 부작용이 없다. 또한 단 한 번의 시술로도 뚜렷한 효과를 보이는 것이 최대 강점이다. 에이지 브레이커는 현재 할인 프로모션이 제공되니 참고하자.  

마지막으로 하나 더!

수술 없이도 수술과 동일한 효과를 바로 그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즉석 리프팅도 있다. 피부를 절개하는 일반적인 수술이 아니라 마취 후 약 15분 정도가 소요되는 간단한 시술이다. 적용 부위는 눈가와 스마일라인, 팔자주름, 목주름, V라인 등 모든 부분에 시술이 가능하다.

그외 JP 에스테틱에서는 줄기세포 연골 재생 주사, 군살 없이 탄탄한 S-라인을 만들어주는 지방분해주사,  고주파 레이저, 카복시 테라피 등을 패키지로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 탈모 복원 콜라겐 생성 주사, 필러, 보톡스 등도 준비돼 있다. 

▶문의: (213)738-5550

▶주소: 3183 Wilshire Blvd #182 LA CA 9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