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여개 운동 기구+쾌적 공간='피트니스 최강자'

'윌핏'창립 5주년 연말 이벤트

①1년 가입 40%, 2년 가입 50%, 3년은 60% ▲
②개인 트레이닝 3회에 149달러, 30% 대폭 할인


어느덧 창립 5주년을 맞은 피트니스의 최강자 '윌핏(Wilfit)'이 연말맞이 이벤트를 내놓았다.

한마디로 절호의 찬스가 다가왔다. 총 250가지가 넘는 최고급 운동 기구와 쾌적한 공간으로 LA 한인들 뿐만 아니라 타인종들에게도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받아온 윌핏 스포츠 클럽.

지난 5년간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오는 31일까지 신규 및 기존 회원들을 위해 지금까지 없었던 파격적인 최저가 세일 이벤트를 마련한 것.

첫번째 이벤트는 바로 윌핏 멤버십 세일. 행사기간 중 가입하는 모든 신규회원에게 등록기간에 따른 파격적 할인가가 제공된다. 예를 들어 1년 가입시에는 40% 할인, 2년 가입시에는 50% 할인, 3년을 가입할 경우 60% 할인된 가격으로 윌핏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개인 트레이닝 세일. 최신식 장비와 오로지 한사람만을 위해 특화된 프로그래밍이 가능해 고객들로부터 명성이 자자한 윌핏의 개인 트레이닝을 저렴한 가격으로 등록할 수 있는 기회다. 3회에 149달러,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신규회원에 한해 등록이 가능하다.

윌핏 측은 "창립 5주년을 맞이한 만큼 세일 뿐만 아니라 회원들을 위한 푸짐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며 "다가오는2018년 새해를 맞아 건강을 위해 큰 맘 먹고 운동을 시작하는 모든 분과 윌핏이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이러한 5주년에 발맞춰 많은 분들이 운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신규회원과 기존회원 모두를 위한 윌핏 초대권 선물을 마련해 눈길을 끈다. 즉, 행사기간 중 신규회원을 등록하거나, 1년 멤버십을 미리 리뉴얼하는 회원들에게 160달러 상당의 가족, 친구 등 지인 초대권을 선물로 증정하는 것.

소중하게 생각하는 가족과 친구 등과 함께 운동할 수 있는 선경험 시간을 제공함으로써 뜻이 맞는 최고의 운동 파트너를 직접 선택할 기회를 제공하는 셈이다.

또한 그간 일주일에 45시간 동안 운영하는 무료 그룹 클래스로 한인타운에서 부담없이 운동을 즐기게끔 회원들을 이끌어온 윌핏. 최근 들어서는 세간에 화제운동으로 주목받고 있는 Ballet Bar, Total Body등 신규 무료 클래스를 실시함으로써,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 뿐만 아니라 회원들의 자세, 몸매 라인교정까지 책임지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지난 2012년 창립 이래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운동의 생활화를 위해 노력해 온 윌핏 스포츠 클럽. 윌핏 측이 야심차게 마련한 5주년 기념 연말세일 이벤트를 통해 최고급 프리미엄 시설에서 열심히 땀 흘리며 건강을 누리면서 특별한 할인 혜택에 흠뻑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

한편 한차원 다른 프리미엄 스포츠 클럽을 표방하고 있는 윌핏은 윌셔와 놀만디가 만나는 곳에 위치해 있으며, 전화를 통해 한국어-영어로 모두 상담 가능하다. 윌핏은 평일 오전 6시~오후11시, 토요일 오전 7시~오후 10시, 일요일 오전 8시~오후 7시까지 영업한다.

▶ 문의 : (213) 788-3316
▶ 주소 : 3470 Wilshire Blvd.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