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의 멤버 최시원에 이은 연예계 반려견 사건이 또 터졌다.

JYJ의 멤버이자 배우 박유천이 자신의 반려견에 물린 한 지인으로부터 고소를 당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17일 경찰과 연예계에 따르면 지인 A씨는 2011년 박유천의 자택을 방문했을 때 그의 반려견에 얼굴의 눈 주위를 물려 심각한 후유증으로 고통받고 있다면서 박유천을 과실치상 혐의로 강남경찰서에 고소했다.

A씨는 당시 박유천의 기획사 매니저와 친분이 있었고, 박유천의 어머니가 사과해 고소하지 않았으나 눈 주위 흉터를 제거하기 위해 지속적인 치료를 받는 등 후유증이 계속되자 법적 절차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대해 박유천의 소속사인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사고가 난 경위에 대해 설명한 뒤 “당시 병원에 방문해 사과했고, 매니저를 통해 치료비를 지불했다”면서 “7년간 연락을 받은 적이 없었기 때문에 고소인이 내용증명으로 보내온 내용을 가족들과 파악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런데 최근 12억원을 배상하라는 내용증명을 받았다. 사실 관계 후 원만히 해결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whice1@sportsseoul.com

<다음은 박유천 소속사 입장전문>

2011년 박유천의 집에 당시 매니저의 지인인 고소인이 찾아와 개를 구경하고자 베란다로 나갔다가 공격을 당하게 되었습니다.

견주인 박유천은 매니저와 함께 지인의 병원에 방문하여 사과하고, 매니저를 통해 치료비를 지불하였습니다. 지난 주 고소인이 12억을 배상하라는 내용증명을 보내왔고, 오늘 고소 접수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박유천은 그간 고소인이 지속적인 치료를 받은 부분 등 7년 동안 연락을 받은 적이 없었기 때문에 고소인이 내용증명으로 보내온 내용을 가족들과 파악하고 있습니다.

경찰 조사를 통해 경위를 파악하고 사실관계 확인 후 원만히 해결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