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F 슈페리어 미주총판

명품 골프웨어 신상품 전품목 20~50% 파격 세일
최고급 149불짜리 골프바지'1장 59불, 2장 99불'
"젊고 세련된 이미지 일상생활 의류로도 손색 없어"

프리미엄 골프 캐주얼 웨어 전문점인 'SGF 슈페리어 미주총판(대표 스텔라 강)'이 겨울 상품뿐만 아니라 봄 신상품도 대량 확보하고 대대적인 세일 이벤트로 손님맞이에 나섰다.

지난해 8월 중순 새 주인을 맞아 리뉴얼 오프을 했던 SGF 슈페리어 미주총판은 어느덧 6개월을 맞이하게 되었고, 그 감사의 표시로 설날을 앞두고 전품목 20~50% 특별 할인전을 마련하는 등 파격적 행사를 마련했다.

SGF 슈페리어 미주총판은 50년 전통의 브랜드인 '슈페리어'를 비롯해 고품격 프리미엄 골프웨어인 'SGF 67', 이탈리안 남성 캐쥬얼 브랜드인 '프랑코 페라로(Franco Ferraro)', 중세 베네치아 깃발의 고유색상인 레드, 그린, 네이비 3색과 R 버클 디자인을 모티브로 하는 이탈리아 브랜드, 그리고 최경주 선수를 모델로 한 'KJ Choi'등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스텔라 강 대표는 "무엇보다 제품 고유의 가치와 품격을 높이기 위해 소량물품을 공수해 판매하고 있다"며 "이는 같은 디자인을 대량생산하지 않는 슈페리어 본사의 방침에 따라 품질, 디자인, 원단 등의 희소가치를 한껏 높이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SGF 슈페리어 미주총판의 이번 설날맞이 특별세일전은 전품목에 걸쳐 최소 20%에서 최대 80%까지 폭넓은 할인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업소의 추천품목은 평소 1장에 149달러를 호가하는 고가의 골프바지를 1장에 59달러, 2장에 99달러라는 파격가에 내놓고 있을 정도다.

새롭게 선보인 'SGF 67'은 골퍼들이 필드에서 최상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디자인 자체부터 꼼꼼이 챙긴 제품으로 품질 자체를 대폭 업그레이드한 최고의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상태. 또한 젊고 세련된 이미지로 골프장뿐 아니라 일상생활 의류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다용도 활용성을 갖췄다는 호평이 자자하다.
강 대표는 "슈페리어 미주총판의 경우 이미 10년 넘게 같은 장소에서 명맥을 유지해 온 명품 브랜드로서 자존심을 지켜왔다"며 "입고 버리는 패스트 패션이 아닌 늘 새옷을 입듯이 신선함을 유지하는 고급 의류에 참맛을 느껴봐달라"고 주문했다.

그는 "막 입고된 신상품도 이번 세일전에서 과감히 20% 이상 할인할 정도로 좋은 가격을 책정했다"며 "이번 기회에 고급 브랜드인 슈페리어 골프 웨어를 미주 한인 골프 매니아들이 꼭 한번 체험해보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SGF 슈페리어 미주총판은 LA 코리아타운 플라자 2층 한미은행 지점 옆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SGF 슈페리어'는
반세기 전, 골프웨어의 불모지라 할 수 있는 한국에서 탄생해, 골프웨어 전문 브랜드로 한국 시장을 선점한 뒤, 고품질 기능성 의류로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의 공식 파트너로서 한국 골프발전 및 골프 프로선수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는 사회 환원기업으로도 정평이 나있다.

▶ 문의 : (213) 908-5078
▶ 주소 : 928 S.Western 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