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산힐링


한의학'3대 의성'김일훈 선생 전통 요법 계승 '인산 죽염'
전 제품 인상 앞두고 2월 한달간 사실상 마지막 할인 판매
'오미자청''여주랑 양파랑''무엿'등 최고 50%까지 '파격'

한인타운 올림픽길 갤러리아 몰 2층에 위치한 '인산힐링(대표 엔젤라 오)'이 본사와 함께 하는 첫 동시 세일전을 2월 1달동안 마련한다. 특히 오는 3월부터 모든 제품의 가격이 품목별로 10~30% 인상을 앞두고 있어, 사실상의 '마지막 기회'라는 것이 이번 세일전의 핵심 관전포인트다.

이렇듯 다음달인 3월부터는 가격이 상향조정된 제품들로 새로 재정비되는 만큼 '창고 대정리 방출 세일'의 의미를 담아 파격적 가격 인하가 되는 품목들도 있다. 바로 오미자청 제품으로 1개에 89달러인 제품을 2개에 같은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아울러 지난 5년간의 영업기간 동안 단 한차례도 가격인하 세일이 없었지만 이번만큼은 적게는 10%, 최대 50%까지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엔젤라 오 대표는 "인산죽염의 경우 본사 지침으로 절대 세일을 하지 않는 품목으로 정평이 나있어 단골고객들의 경우에도 깎아달라는 소리를 하지 않는 제품이다"며 "평소 죽염을 애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가격이 인상되기 전에 매장을 방문해 미리 구입해두는 것도 좋은 절약방법이 되겠다"고 조언했다.

바로 '여주랑 양파랑'의 경우 딱 '반값'인 50% 세일에 나서고 있는 것. 이밖에도 재고가 현재 그리 많이 남지않은 인기품목인 무엿의 경우 550그램 들이 99달러 제품이 10% 인하율이 적용되어 89달러에 판매된다.

할인을 앞두고 우연히 매장에 들렀다가 세일 소식을 듣고 무엿을 구입한 한 고객은 "최근 감기 시즌이라 가래, 기침해소 등에 좋은 무엿을 사고 싶었는데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 바로 현장에서 2개나 사게 되었다"며 큰 만족감을 나타냈다.

인산힐링의 무엿 제품은 가을 무에다가 12가지 한약재료를 섞어 가마솥 불에 정성들여 떼워 만든 것으로 기관지 및 폐와 관련된 병에 효험이 뛰어난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이밖에도 1번 구운 '1회 다용도 죽염'의 경우 평소 10달러였던 것이 15% 인하된 8.50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9회 자죽염'의 경우 60그램 들이 고체제품이 29달러였던 것이 24.65달러다.

10% 할인품목은 무엿 외에도 사리장, 스승화강찜질기가 있으며. 15% 할인품목에는 9회 죽염, 3회 생활죽염, 홍화씨환, 발마늘환, 다슬기환, 청국장환, 죽염 간장, 죽염 된장, 죽염치약, 죽염 비누 등이 해당된다. 또한 25% 할인품목에는 산삼매실, 서목태 된장, 덴탈 죽염, 미주염 등이 포함되었다.

한편 인산힐링은 허준, 이제마와 함께 한의학의 3대 의성으로 손꼽히는 '인산'김일훈 선생(1909~1992)의 전통 민간요법을 계승한 인산죽염을 취급하는 업체다. 잘 알려진대로 인산죽염은 알칼리와 미네랄이 풍부한 장점으로 항암제 등으로 널리 쓰이고 있다.

▶ 문의 : (323) 730-8880
▶ 주소: 3250 W Olympic Blvd. #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