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MH 테크 10(대표 팀 김)'이 선보이는 휴대용 무선 마이크·오디오 시스템이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MH 테크 10'이 출시한 파나소닉의 'WX-LT350' 제품은 무선 마이크와 스피커로 구성됐으며 휴대가 간편해 어느 장소에나 가지고 다니며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이 시스템은 사용법이 간단한 것이 특징이다. 3년간 무료서비스 워런티를 제공하지만 제품의 완성도가 높아 잔고장도 없다. 이에 김영옥 중학교를 비롯한 LA통합교육국내 공립학교의 교육기자재로 공급되고 있고 지속적으로 큰 소리로 말해야 하는 직업을 가진 한인들에게서도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시스템엔 두손이 자유롭고 볼륨도 단계별로 조절할 수 있는 목걸이 타입 마이크와 손에 들고 사용하는 일반 무선 마이크 두가지가 포함돼 있다. 또 기존의 시스템과 달리 작고 가벼운 스피커는 리시버, 앰프, 센서 일체형이라 더욱 편리하다.

 이 스피커를 컴퓨터, MP3 플레이어, 스마트 폰 등에 직접 연결하면 생동감 있게 음악을 들을 수도 있다. 또한 최대 1,500스퀘어피트의 넓은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이 시스템은 볼륨을 높여도 에코가 나지 않는 등 깨끗하고 정확한 음질을 자랑한다. 이렇듯 고가의 고정식 오디오 시스템의 성능에 뒤지지 않는 휴대용 무선 마이크·오디오 시스템은 구역예배나 동문회는 물론이고 학원, 학교, 판촉행사, 여행가이드, 세미나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MH 테크 10'의 팀 김 대표는 "기존의 오디오 시스템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700달러의 스피커, 300달러의 앰프, 300달러 상당의 리시버와 400달러 상당의 무선마이크 2개 등을 갖춰야 한다. 이를 위해선 약 2,500달러가 소요된다"며 "더구나 기존 시스템은 한 장소에 고정적으로 설치되기 때문에 반드시 그 장소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방법과 설치방법이 복잡해서 반드시 설치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고 기존 시스템의 단점을 설명했다. 그는 이어 "이렇게 비싸고 사용이 제한적이며 복잡한 시스템을 대체할 수 있는 것이 바로 'MH 테크 10'에서 선보이는 휴대용 무선 마이크·오디오 시스템"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MH 테크 10'에선 오는 31일까지 1,879달러 상당의 풀 시스템 세트를 1,179달러로 할인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본사가 방문해 시연하는 특별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문의: 213) 663-8886
▲주소: 1762 Crenshaw Blvd, 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