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카드서비스(사장 패트릭 홍)가 끊임없는 서비스 채널 개발과 내부 조직 개편을 통한 '지속 성장'을 약속했다.

 뱅크카드서비스는 지난 4일 가든스위트호텔에서 LA본사 직원 및 미 전역 20여개 지점 대표직원들을 대상으로 '2010년 경영실적 발표 및 BTEH 신제품 시연회(Bankcard Services Tech Exhibit)'를 열고 직원과 회사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뱅크카드서비스 패트릭 홍 사장은 "뱅크카드서비스 2010년 카드 프로세싱 규모는 29억달러로 2009년에 이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뱅크카드서비스 가맹점수 역시 12월 현재 2만1,500여개로 서비스 영업망을 계속 넓히고 있으며 급변하는 시장 트렌드에 맞는 서비스 채널 개발과 내부 조직 개편을 통해 영업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뱅크카드서비스는 또 미 전역 20여개 지점의 영업망을 통해 한국, 중국, 베트남 시장의 카드서비스를 아우르며 미국 내 아시안커뮤니티 카드프로세싱 업계 1위로서 그 위상을 지키고 있다.

뱅크카드서비스는 이날 사업 영역 확장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로열티 카드와 기프트 카드, 모바일 결제, POS 시스템 등을 소개하며 이 서비스는 향후 다양해지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해 로열티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뱅크카드서비스는 이 뿐 아니라 1일부터 4일까지 BTEC 신제품 시연회와 직원교육 및 세미나를 함께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