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에 본사를 둔 32년 전통의 '플래티넘 네추럴(대표 데이비드 강)'의 건강보조식품 브랜드인 플래티넘이 한인시장 진출 3개월만에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플래티넘은 천연성분을 원료로, 첨단기술을 통해 제품을 다양하게 생산하고 있으며 바쁜 일상에 시달리는 한인들의 피로해소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대부분의 비타민, 칼슘 등 무기질 영양제는 섭취시 민감도에 따라 위장장애 및 구토증상 등이 동반될 수 있지만 플래티넘은 흡수율이 높아 부작용 걱정이 없다.

 또 플래티넘은 연령과 성별 등으로 제품을 세분화하고 차별화시킨데다 고가의 천연 성분에서 추출한 원료를 비롯해 자체기관 및 공인기관에서 인정받은 안전성과 효능, 합리적인 가격 등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었다. 특히 흡수율이 뛰어난 오메가 오일과 영양분을 배합하는 플래티넘만의 테크놀로지인 오메가 서스펜션 기술(OST)은 기존의 비타민제와 달리 위벽을 자극하지 않고 빠르게 흡수돼 소화기능이 약한 환자 및 노인층까지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다. 
 
플래티넘의 강성원 제너럴 매니저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OST를 통해 제품의 효능을 끌어 올리고 부작용은 극소화했기에 까다로운 메인스트림 소비자를 상대로 성공할 수 있었다"며 "이 혁신적인 기술을 보유한 플래티넘 네추럴은 전 세계 대기업들을 제치고 2005년 '레오나르도 다빈치 비즈니스 발명 및 창의력 부분(Leonardo da Vinci Award for Innovation and Creativity in Business)에서 수상을 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플래티넘은 중년을 위한 '수퍼 이지멀티 45 플러스', 청장년을 위한 '액티브 엑스', 성장기 학생을 위한 '틴 바이탈리티', 스트레스로부터 건강을 보호할 수 있는 '스트레셔널' 등 연령과 성별에 맞는 100여종류의 맞춤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강 제너럴 매니저는 "메인스트림에게서 우수한 품질과 안전성으로 검증받은 제품인 만큼 한인소비자들에게서도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는 독보적인 노하우를 통해 한인고객과 시장의 니즈에 따라 더욱 다양하고 우수한 건강보조식품을 개발하겠다"고 다짐했다.  

 플래티넘 다양한 상품 중 베스트 셀러인 중년을 위한 '수퍼 이지멀티 45 플러스 남성'은 남성건강, 여성건강, 노화방지, 심장건강, 혈액순환, 기억력 증강, 간기능 상승, 면역력 강화, 시력보안 등에 효능이 우수하다. 또 '액티브 엑스'는 필수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 오일, 홍경천, 동충하초 등 강장제가 함유된 종합비타민으로 노화방지, 원기강화, 체력 증강, 피로해소, 지구력 유지 등에 좋다. 

 플래티넘의 제품은 LA한인타운의 수정약국, 갤러리아 약국, 한국마켓 약국, 라디오 홈쇼핑, 건강마을, 버몬트 갤러리아 약국, 오렌지 카운트의 헬스마트 등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의: 818) 510-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