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요리의 정수를 자신하는 한식당 '만강(대표 이만강)'이 스페셜 메뉴를 '버라이어티'하게 제공하고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LA한인타운 4가와 웨스턴, 웨스턴병원몰 2층에 있는 만강은 질 좋은 고기를 무제한 제공하는 무제한구이 메뉴를 비롯해 각종 한식메뉴를 맛깔나게 선보이고 있다.

 이곳에선 모든 탕과 찌개를 8가지 가정식 밑반찬과 함께 즐길 수 있는데다 점심시간엔 내장탕, 육개장, 산채비빔밥, 갈비탕, 된장찌개, 김치찌개 등을 5.99달러에 맛볼 수 있다.

 더불어 만강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무제한 즐길 수 있는 런치스페셜 메뉴도 마련했다.

 무제한 런치스페셜은 9.99달러에 삼겹살, 차돌, 목등심, 계란찜, 누룽지, 고추장찌개를 무제한 즐길 수 있고, 11.99달러에 프라임 갈비살을 무제한 샤브샤브해 먹을 수 있으며, 13.99달러에 차돌, 삼겹살, 목등심, 양념돼지갈비, 양념갈비, 대창, 막창, 곱창, 늑간살 등을 무제한 맛볼 수 있다. 또한 만강은 소주마니아들을 위한 스페셜 메뉴도 준비했다.
 
 이 메뉴는 내장전골 또는 불낙전골과 소주 1병을 29.99에 즐길 수 있고, 만강의 인기메뉴인 대창, 막창, 곱창을 소주 1병 또는 막걸리 1병과 함께 제공하는 메뉴는 39.99달러다. 또 성인 3~4명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59.99달러 메뉴는 대창, 막창, 곱창, 목등심, 생삼겹살, 양념 돼지갈비 등 구이류와 매콤한 오징어볶음,

 내장탕을 푸짐하게 즐기면서 소주 1병 또는 막걸리 1병까지 제공한다. 뿐만 아니다. 오후 9시 이후엔 '소주 무제한 해피아워'까지 실시해 늦은 시간에 끝나는 직장인들 사이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만강은 30년 경력의 한식 전문 요리사인 이만강 대표가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요리하는 만큼 최상의 맛을 자랑한다. 이 대표는 밑반찬에서 인심을 얻을 수도, 잃을 수도 있기 때문에 맛깔지고 푸짐한 가정식 반찬을 기본적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그는 "만강은 최상의 식재료를 통해 고객에게 맛과 영양을 동시에 선사할 것"이라며 "내 이름을 걸고 하는 만큼 손님이 원하는 걸 미리 챙기고, 정성을 다해 요리해 고객을 만족시키겠다"고 다짐했다.

 30년동안 한결같이 맛있는 음식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해 온 이 대표는 "좋은 식재료로 정성스럽게 요리한다면 한인은 물론이고 타민족에게서도 '맛있다'는 칭찬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만강은 프리미엄급 무제한 구이를 비롯해 '매운 야채 닭갈비', '매운 야채 돼지 볶음', '육수불고기', '내장전골' 및 '불낙전골' 등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만강은 떠오르는 '3창(대창, 막창, 곱창) 구이집'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이곳의 3창은 과일을 갈아 만든 특재 양념으로 숙성시켜 냄새없이 쫄깃한데다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문의: 213) 739-8456
▲주소: 356 S. Western Ave. #203, 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