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여름방학 마다 화제가 되고 있는 'KLG스포츠센타(대표 김순혜)'의 '여름방학 스페셜 프로그램' 등록이 시작됐다. 

 한인 건강증진에 앞서고 있는 KLG스포츠센타는 올 여름도 12세 미만 한인 어린이들이 알찬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특강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KLG스포츠센타는 대부분의 초등학교가 방학에 들어가는 27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방학 수영특강을 실시한다.

 또 12세미만 어린이들의 기초 체력단련을 위해 검도와 태권도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LA한인타운 하버드와 피코 블러바드에 있는 KLG스포츠센타는 여름방학 수영특강을 통해 물을 두려워하는 어린이들의 공포감을 없애는 한편 안전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이곳의 수영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수영실력 등을 감안해 일반반과 속성반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KLG스포츠센터의 김장호 매니저는 "학교생활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털고, 방학을 보람차고 건강하게 보내는 방법은 수영강습이 단연 최고"라고 말하며 "강습 수준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만큼 매년 조기 마감되고 있으니 등록을 서둘러야 한다"고 귀띔했다.

 KLG스포츠센터의 여름방학 특강은 한국 국가대표 출신의 코치를 비롯해 7명의 수영 강사들이 과학적이면서 안전하게 지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강생의 역량과 레벨에 맞춰 체계적으로 지도하기 때문에 실력향상에 큰 도움을 주고 수준별 수영 강습 외에도 수영장 예절 및 수상안전 등에 대해서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기 때문에 학부모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수영특강으로 꼽히고 있다.

 KLG 스포츠센타의 수영 강습료는 미주지역 수영장 중 최저수준으로 강습신청은 선착순으로 마감될 예정이다. 일반반 수영강습은 주 5회에 월 150달러, 주 3회에 월 130달러다.

 속성반 강습비는 주 5회에 월 280달러고, 2개월 강습비는 550달러다. 더불어 KLG스포츠센터에선 성장발육과 체력증진에 효과가 뛰어난 검도와 태권도 프로그램도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 주 2회 강습을 기본으로 검도는 월 100달러, 태권도는 월 60달러다. 
 
  KLG스포츠센타는 여름방학 기간이라도 성인을 위한 정규반 수영 강습을 변동 없이 실시하고 있으며 3개월 강습비를 미리 지급할 땐 380달러로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하고 있다. 
 

 저렴한 비용, 편리한 시설, 다양한 프로그램 등을 선보이며 동종업계를 선도하는 KLG스포츠센타는 최근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온 가족이 헬스, 사우나, 스파, 찜질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찜질방도 오픈했다.  

▲문의: 323) 735-0111
▲주소: 2933 W. Pico Bl., 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