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스트레스와 만성피로로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휴식'이 건강관리를 위한 중요한 처방으로 인식되면서 '어떻게 쉬느냐'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좋은 휴식'의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그 중 하나로 사람들은 스파를 찾는다. 스파는 그날 그날의 피로를 바로 풀어줄 수 있고 서비스를 받는 동안 몸과 더불어 마음까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에덴스파는 각종 지압, 마사지 뿐 아니라 스킨케어와 네일케어까지 한 곳에서 편안하게 받을 수 있는 '토탈서비스 공간'이다. 에덴스파 에블린 김 사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쉴 수 있는 곳이 되길 바란다"며 "에덴스파가 편안한 공간에서 편안한 마음과 편안한 가격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한 박자 쉬어갈 수 있는 곳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1,2층 두개층으로 구분돼 남성고객과 여성고객이 다른 공간을 사용하도록 했으며 지난 1일 새로 오픈한 만큼 락커룸, 스킨케어룸, 마사지룸, 네일케어룸 등의 공간과 시설이 깨끗하고 단정하여 상쾌한 느낌을 준다.

 에덴스파의 마사지 서비스는 발지압, 전신마사지, 종아리 경락마사지, 오십견 지압 등의 프로그램이 있다. 발바닥의 각 부위는 몸의 각 부분과 연결되어 있어 발바닥을 마사지하면 몸의 해당부분을 마사지한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발지압으로 몸 전체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다. 전신마사지는 피부의 혈액순환을 돕고 근육계와 골격계를 바르게 잡아주어 체형관리에 효과가 있으며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통해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어준다.

 골프 등의 운동을 한 후에나 오랜시간 서 있는 직업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뭉친 종아리근육을 풀어주는 종아리 경락마사지가 유용하다. 특히 높은 힐을 신는 여성들은 종아리 경락마사지로 근육을 제때 풀어줘 예쁜 다리모양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오십견 때문에 어깨가 아픈 중·장년층이나 컴퓨터 앞에서 오래 앉아 있는 직업을 가진 사람들은 오십견 지압을 통해 어깨 근육을 풀어주면 효과가 좋다.

 에덴스파는 현재 오픈기념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기간동안 할인된 가격은 발지압 20달러, 발지압과 전신마사지를 함께 받는 경우 35달러, 전신마사지 45달러이며 종아리 경락마사지는 20달러, 오십견 지압은 60달러다. 발지압의 12회권은 200달러로 10번의 서비스를 받는 경우 2번은 무료인 셈이다. 네일케어도 오픈기념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네일케어의 가격은 15달러, 페디큐어는 25달러, 네일케어와 페디큐어를 동시에 받는 경우는 35달러인데 행사기간동안은 여기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김 사장은 "최고의 기술자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원스톱 토탈케어서비스 공간으로서 고객이 에덴스파에서 서비스를 받은 후 행복한 얼굴로 나갈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덴스파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한다. 

 ▲문의: 714) 690-1450
 ▲주소: 6752 Beach Blvd., Buena 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