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없는 자연주의’를 모토로 하는 ‘그린 한방병원’(대표 원장 크리스틴 조)은 여성한방과 척추 정안 클리닉을 전문으로 하는 한방병원이다.

지난 2008년 개원한 이곳은 가주한의사 협회 이사를 맡고 있는 크리스틴 조 원장과 척추 클리닉을 전문으로 하는 박재현 원장이 힘을 합쳐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조 원장은 “여성 한방을 공부하다 보니 모든 것이 척추와 연관돼 있다는 기본적인 원리를 파악, 두 분야를 결합해 박 원장과 함께 병원을 오픈하게 됐다”며 개원 계기를 밝혔다.

한방성형은 조 원장이 가주 최초로 도입 및 시술하기 시작한 기법이다. 한의적 시술 만으로 얼굴, 피부, 가슴, 몸매를 교정하는 것으로 줄기세포 요법과 순수 한방 성형침을 이용하는 원리다. 한방성형침을 꾸준히 맞을 경우 피부문제 및 주름을 개선해줄 뿐 아니라 리프팅 등의 효과도 있다고. 특히 한국에서 널리 알려져 있는 미소안면침의 장점만을 뽑아 시술하고 있는 ‘NF 얼굴 성형침’은 안면재생요법과 병행하면 리프팅 및 안면축소, 여드름, 주름 개선 등 동안 얼굴로 만들어 주는 효과 있다.

조 원장은 “지금까지 가주에서 한방 성형분야를 알려 온지 벌써 5년이 흘렀다”며 “노하우가 쌓이다 보니 부자연스러운 티가 안 나면서 동안으로 보일 수 있는 ‘자연치료’로 타운 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이제는 여성들 뿐만 아니라 남성 환자층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맞춤 시술이 체계적으로 잘 짜여져 있다는 것이다. 한 두번의 시술보다는 환자와의 철저한 상담을 거쳐 적절한 횟수로 치료 계획을 꼼꼼하게 점검해준다. 여성 환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엔톡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디톡스와 한방 요법을 결합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써 짧게는 5주에서 길게는 10주 정도의 맞춤형 비만요법을 제공한다. 조 원장은 “비만 치료의 핵심은 체지방의 감량이며 지나친 단백질 흡수 저하나 수분 저하를 가져오지 않고 효과적인 체지방 감량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한의 비만치료야말로 요요 현상을 극복할 수 있는 최상의 길”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끝난 이후에도 환자의 상태에 맞춰 체중을 혼자서 유지하면서 요요 현상을 막을 수 있는 애프터 프로그램도 제공해 준다.

한편 박 원장이 맡고 있는 척추 정안 클리닉에서는 안면정안시술이 인기다. 조 원장의 노하우가 담긴 안면 성형침과 척추 균형침을 병행한 안면정안시술은 안면 비대칭을 비롯한 안면의 감각 저하, 사시, 비뚤어진 코나 턱 등을 척추의 균형 치료와 함께 바로잡아주는 시술로 지난 5년 동안의 임상 경험을 통해 검증된 안전한 시술이기 때문에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현재 그린 한방병원에서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안면정안시술 10회 1,300달러에서 800달러로 선보이는 것. 조 원장은 “악관절 문제나 구안와사, 사시, 안면 비대칭 등의 말 못할 고민을 가지고 있는 이들이라면 꼭 방문하길 바란다”며 “수술 없이 안전하게 치료받으면서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그린 한방병원은 윌셔 블러버드와 윌셔 플레이스 코너에 위치해 있다.

▲문의: (213)389-3003
▲주소: 3020 Wilshire Blvd. #222